SK, LG, 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최적의 요금제 추천 및 현금사은품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높아
상태바
SK, LG, 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최적의 요금제 추천 및 현금사은품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높아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아는 것이 힘이란 말이 있다. 특히 요즘 같이 정보가 힘이 되는 세상에 이와 같은 말이 무엇보다 와 닿을 텐데, 최근엔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인터넷 가입 시 우선 검색을 통해 정보를 취득하는 것이 당연시 되고 있다. 

과거엔 단순히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해 상품 문의를 하고 인터넷가입을 했다면, 이젠 대리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을 하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 세상이 된 것이다.
 
고객 스스로 많이 알아볼수록 SK, KT, LG 인터넷가입 시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많이 받을 수 있고, 인터넷가입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어느덧 당연시 되고 있다.
 
실제로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나 대리점을 이용하여 LG, KT, SK 인터넷결합상품 인터넷신규가입을 할 경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할 때보다 인터넷신규가입사은품, 현금 같은 인터넷신규가입 혜택이 줄어들 수밖에 없는데 이에 최근엔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LG SK KT인터넷티비 결합상품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SKT브로드밴드, KT올레, LGU플러스 인터넷상품을 한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곳으로, 전문가를 통해 1:1 맞춤 상담을 받아 IPTV채널비교추천을 비롯해 인터넷 종류 속도 및 상품을 추천 받아 금전적으로 절약할 수 있고, 또한 케이티, 엘지, SK텔레콤 인터넷 가입 시 인터넷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가입 뿐 아니라 SK, LG, KT인터넷 TV결합상품과 SKT인터넷 요금변경, LG유플러스인터넷변경 시에도 인터넷변경사은품, 현금지급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티비(TV)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서포터’는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SK, KT올레 등 인터넷가입 시 설치개통은 접수 후 1~2일 내 가능하고 현금수령 및 상품권 수령은 개통 후 일주일 내에 모두 가능 해 신속하고 확실하게 처리가 되어 실제 이용 고객들의 고객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한편, 5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실제 이용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통신사별 요금과 사은품 제공 내역, 그리고 후기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