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오(DLO),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 상장
상태바
델리오(DLO),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 상장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4.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델리오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의 BTC 마켓에 DLO로 지난 3월 28일 첫 상장을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아이닥스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 12위(코인마켓캡 4/2일 기준), 일 거래량 최대 9,065억원 규모에 달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3,300억원의 고정 자산, 120만명의 사용자, 세계 87개국을 상대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델리오는 BTC 마켓에 13.65원에 상장 이후 지난 4일간 꾸준한 상승세로 현재가 18.81원대(4/2일 기준)를 형성하고 있다.

DLO는 ETH, LTC, EOS 등 에 이어 일 거래량 8위(약 13억원, 4/2일 기준)를 기록했으며 현재 커뮤니티 멤버수가 약 4만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델리오는 상거래 결제 전용 토큰 SSC(Stable Stake Coin)을 기반으로 DaaS(Delio as a Service)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들이 간편하게 자체 토큰을 발행 및 운영하는 동시에 개방된 연합 토큰 생태계를 가능하게 해주는 상거래 지불결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델리오의 SSC토큰은 기존 결제용 토큰의 원토큰 문제(One-Token Problem)을 해결하고 기업들이 댑(Dapp)이나 메인넷(Main-net )을 개발하지 않고도 ASP 방식으로 쉽게 자사 토큰을 발행해 운영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델리오는 DaaS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약 10만개의 기업이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상호 델리오 대표는 “최근, 상장 후 가격이 급격하게 하락하는 토큰들이 많은데 다행히 델리오는 가격 하락없이 거래소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 이후 지속적으로 글로벌 거래소 등에 상장할 예정이며 좋은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