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 단백질보충제, '퍼펙트 파워쉐이크' 롭스, 부츠, SSG PK마켓 동시 입점
상태바
칼로바이 단백질보충제, '퍼펙트 파워쉐이크' 롭스, 부츠, SSG PK마켓 동시 입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4.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의 인기 단백질보충제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전국 LOHBS(롭스)매장과 신세계 Boots(부츠)매장, SSG PK마켓에 동시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칼로바이에서 출시한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최근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건강미의 대명사 가수 김종국이 SNS를 통해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모델이어서가 아니라 정말 잘 만든 제품”이라고 표현하며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오프라인 매장 출시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졌다.

칼로바이 관계자에 따르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기존 가루 형태 단백질 보충제의 번거로운 단점을 보완해 뚜껑을 열고 바로 마시는 편의성을 내세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기존 비린맛에 단백질 섭취를 꺼려왔던 사용자들을 위해 초코우유를 연상시키는 맛으로 제조해 한층 친숙하게 즐길 수 있고 별도의 물이나 우유를 준비하지 않아도 흔들어 마시기만 하면 되는 RTD형 제품으로 맛과 편의성 두 가지를 모두 신경 쓴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현재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퍼펙트 파워쉐이크’가 이번 입점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칼로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이후 추가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