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성장하는 기업 위한 ‘스마트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성장하는 기업 위한 ‘스마트 세미나’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이 성장하는 기업들 직면하는 비즈니스 핵심 문제에 대한 해결을 돕고 경영혁신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스마트 오라클(Smart Oracle) 세미나’를 오는 26일 부산 중동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시드니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춘 혁신적인 경영성과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고조되면서 최적의 가격으로 맞춤형 ERP 솔루션 구축과 유지보수를 제공받고자 하는 기업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오라클은 스마트 오라클 세미나를 개최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 시키는 효율적인 ERP방법론뿐 아니라 스마트 오라클 제품 소개 및 도입 효과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스마트 오라클은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오라클 ERP 특화 패키지로 기업들의 PI진단 및 경영 KPI 컨설팅, 비즈니스 솔루션 구축 및 유지보수까지 통합적으로 관리해준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 제시를 통해 비슷한 범주의 기존 프로젝트와 비애 최대 50% 이상의 구현 비용을 절감해주며 경영진의 비즈니스 이슈를 빠르게 해결해준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마트 오라클 도입효과 소개 세션을 통해 비즈니스 고민이 있는 기업들에게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도입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등록 진행중이며 행사 당일 설문에 응한 등록자들을 위한 기념품과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문의: 02-6403-5903/oracle2@purplepi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