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황금돼지 3000만원을 잡아라' 1등 당첨자 대구동천점 이선경 학생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황금돼지 3000만원을 잡아라' 1등 당첨자 대구동천점 이선경 학생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무인 24시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실시하는 장학금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됐다.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 행사의 행운의 주인공은 대구동천점을 이용하는 이선경 학생으로 결정됐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에서 실시한 정기 이벤트 '황금돼지 3,000만원을 잡아라~!' 장학금 이벤트는 총 3000만원이며, 작년에는 150명 추첨을 했고 올해는 총 260명으로 수혜 대상을 대폭 늘렸다. 이러한 장학금 이벤트를 통해 장학금 당첨자 10명에게는 100만원씩 장학금을 2등에서 5등까지 당첨된 고객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지급됐다.

행운의 장학금 당첨자 10명은 대구동천점 이선경 학생을 비롯해 포항두호점, 화성봉담점, 분당수내점, 안양1번가점 등 10명이 행운의 주인공이 됐으며, 김해내외점에서는 2명의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장학금 이벤트 당첨자 이선경 학생은 “답답한 공간을 싫어해서 주로 공부할때는 카페를 이용했었는데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만나고 나서는 제가 원하는 탁트인 개방형 공간이라 시야 확보가 좋았고 1인용 책상이라 집중이 더 잘되서 마음에 들었다. 같은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과 공부하는게 경쟁심이 생겨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고 커피 자판기도 싼 가격에 맛있는 음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후기를 전했다.

이어 “르하임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했을 때 ‘공부도 하면서 이런 이벤트도 당첨되면 너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참여했는데 한번도 이런 행사에 당첨된 적이 없는 제가 1등이 되었다는 소식에 정말 놀랬다”며 “나에게 찾아온 이런 행운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르하임 스터디카페 매니아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르하임 가맹본부 전액 지원으로 진행된 정기 이벤트의 궁극적인 목적은 르하임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지점들의 꾸준한 매출 증대를 도모하는 것이다”며 “르하임과 전국 가맹점들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통 큰 이벤트는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르하임 임직원들이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정기적인 이벤트와 자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점차 그 입지를 확장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층을 분석하고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본사의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결과 많은 고정 고객층이 확보됐다. 그 결과 스터디카페 전분 브랜드 르하임은 현재 100호점의 계약 체결을 완료했으며 4월에는 신정네거리역점, 응암점, 상도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고, 5월 또한 강일점, 송파점, 철산점, 부산개금점 등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