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HP 얼라이언스원 올해의 파트너상’ 네트워킹 최적화 부문 수상
상태바
F5, ‘HP 얼라이언스원 올해의 파트너상’ 네트워킹 최적화 부문 수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가 ‘HP 디스커버(Discover) 2014’ 컨퍼런스에서 ‘HP 네트워킹 - 네트워킹 최적화’ 부문 HP 얼라이언스원(AllianceOne)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F5와 HP간의 협업, 특히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에 대한 성과를 인정한 것으로 F5의 BIG-IP 플랫폼과 HP VAN SDN 컨트롤러의 통합을 통해 DDoS 공격 완화 역량을 증대시킴으로써 성능과 보안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최근 양사간 협업의 한 예다.

산기타 아난드 F5 제품관리 및 제품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은 “우리의 파트너십은 양사의 고객이 자동화, 최적화, 또는 다른 방법을 통해 양사의 솔루션을 함께 구축하는 데서 오는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통합적 역량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수상은 F5가 소프트웨어 정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Software Defined Application Services) 를 중요시하고 있다는 것이 SDN에 대한 HP의 접근법과 일치함을 보여주 있는데 F5는 업계를 선도하는 여러 벤더들이 제공하는 강력한 역량들을 매끄럽게 통합해주는 지능적이고 프로그램이 가능한 시스템을 고객들이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이라고 밝혔다.

한편 HP 얼라이언스원 파트너 프로그램은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킹, 보안, 전원 및 냉각, 그리고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협업을 위한 견고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얼라이언스원 프로그램의 일원으로서 F5는 얼라이언스원의 솔루션, 툴 그리고 자원들을 활용해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 배치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고 인프라 용량을 최적화하며 전력 소비를 감소시키고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하는 혁신에 자원을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07년부터 HP 네트워킹은 3000만개의 오픈플로우 포트와 자사의 VAN SDN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오픈 스탠다드 기반의 SDN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고 네트워크를 비즈니스 목표에 맞춰 조정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HP의 고객과 파트너들은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와 SDN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 HP의 광범위한 SDN 생태계를 이용할 수 있다.

HP 얼라이언스원 수상자는 HP 내에서 상이 수여되는 각 분야를 담당하는 대표들에 의해 선정되는데 타사와 확연히 차별화되는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는 능력을 보였을 뿐 아니라 고객과 HP에게 자신의 솔루션이 지닌 가치의 증거를 입증한 HP 파트너들에게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