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포츠게임 선물 이벤트 제공
상태바
컴투스, 스포츠게임 선물 이벤트 제공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6.2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www.com2us.com)가 오는 27일까지 특별한 올스타전 이벤트를 가진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스포츠 게임 ‘낚시의 신’과 ‘골프스타’를 비롯, ‘컴투스프로야구 포 매니저’(이하 ‘컴프매’)와 ‘사커스피리츠’ 총 4종으로, 게임을 실행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의 게임 설치 버튼을 클릭,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된다. 이미 게임이 설치되어 있는 기존 유저의 경우에도 해당 설치 버튼을 클릭해 게임을 실행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컴투스는 스포츠게임 낚시의 신은 ‘버팔로 익스텐션 텐트’ 를 골프스타는 ‘골프존 이용권(10만원권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컴프매는 ‘윌슨 야구 글러브’, 사커스피리츠는 ‘아디다스 F5 TRX HG 축구화’를 각각 3명씩 추첨 지급키로 했다.

컴투스 김성만 마케팅실장은 “최근 낚시의 신이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사커스피리츠도 축구 판타지라는 새로운 재미로 축구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등 주요 스포츠 게임 분야에서 컴투스 게임들이 눈부신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0%아이템 선물과 함께 각 스포츠별 유저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경품들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