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 주간 브리핑 ‘IoT 뉴스’ 6월 창간
상태바
사물인터넷 주간 브리핑 ‘IoT 뉴스’ 6월 창간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의사결정자와 신규 비즈니스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 전문 주간 브리핑 서비스인 ‘IoT 뉴스(News)’가 6월 창간됐다.

사물인터넷은 스마트폰의 등장보다 더 큰 시장경제적 파급 효과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면서 세계 전역에서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 그리고 비즈니스 모델이 경쟁적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다.


지난 9일 1호를 발간한 IoT News는 사물인터넷과 관련해 어떤 비즈니스가 유망한지 시장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 가는지 그리고 전문가들은 시시각각 벌여지는 현상을 어떻게 해석하고 전망하는지 등 비즈니스 결정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6월23일자(3호) IoT News에는 세계 처음으로 IoT 국가를 선언한 싱가포르의 야심찬 계획이 담겨 있다. 2호에서는 세계 IoT 부문 선두주자의 위상을 공고히하고 있는 중국 IoT의 현황과 KT가 시스코 등 장비업체를 겨냥해 경계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는 소식 등을 다뤘다.

한편 IoT News는 창간 기념으로 한정 기간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IoT News는 매주 월요일 PDF 방식으로 전달된다. 구독 정보는 ioe.asia/subscrip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