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들’, 남자의 가치를 높여주다
상태바
‘에레들’, 남자의 가치를 높여주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공방 브랜드 ‘ELEDL(에레들)’이 하이 퀄리티의 제품과 개성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입 소문을 통해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는 등 국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레들은 원래 홍콩 장인에 의해 홍콩 도제 공방에서 창업된 퀄리티 높은 수제 명품 브랜드다.

에레들은 중국이나 홍콩 내에서 불과 몇 개 공방과 함께 가장 인정받는 수제 공방으로 수제 브랜드의 특성상 절대 이미테이션이 나올 수 없지만 이 에레들 만큼은 중국과 홍콩에 이미테이션들이 유포될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 일반적인 대량 생산 제품들은 단순 마감 처리에 그치지만 에레들의 모든 제품들은 봉제 후 마름질(기리메질) 마감 처리로 월등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 수제 공방 브랜드 ‘ELEDL(에레들)’이 하이 퀄리티의 제품과 개성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입 소문을 통해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는 등 국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레들의 지갑과 가방들은 개성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죽 본연의 원시적인 색을 느끼도록 만들어 빈티지한 멋이 있다. 또한 이태리 프리미엄급 카프 가죽(calfskin)을 사용함으로써 통가죽 제품의 고품격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에레들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오래 사용해서 낡을수록 빈티지한 멋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국내에는 액세서리 가방 가죽 전문 쇼핑몰 라이프타임(LIFETIME, www.lifetime-bag.com)은 홍콩 에레들과의 한국 독점 계약 체결을 맺고 정품 판매를 하고 있다. 라이프타임의 이수철 대표는 에레들의 제품을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는 관리 노하우에 대해서 고객들에게 직접 카운슬링까지 해 주고 있다.

에레들은 고 퀼리티의 카프 스킨 가죽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관리시에 독일제 캐럿(CARAT) 가죽 에센스 또는 이태리제 페니체(FENICE) 제품을 사용하라고 권하며 앞으로도 한국 인터넷 패션 잡화 시장에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쇼핑 문화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보고 고품격 수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라이프타임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