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소야촌’ 1++한우∙관자∙표고버섯 삼합과 육회물회로 여행객 입맛 사로잡아
상태바
속초맛집 ‘소야촌’ 1++한우∙관자∙표고버섯 삼합과 육회물회로 여행객 입맛 사로잡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2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정육식당으로 운영되고 있는 속초맛집 ‘소야촌’은 1++등급 살치살과 꽃등심에 표고버섯, 관자살로 이루어진 삼합과 비법육수로 만든 육회물회로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속초맛집추천을 받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따뜻해진 날씨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강원도 속초는 수도권에서 거리가 멀지않고 교통환경이 좋아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설악산, 동명항, 대포항, 워터피아 등 많은 관광지와 즐길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산지 직송 해산물과 닭강정, 한우 등 속초중앙시장맛집, 설악산맛집으로 찾아오는 여행객들의 눈과 입 모두를 즐겁게 한다.

그 중 강원도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은 직접 기른 자연산 나물 반찬과 1++등급 한우 살치살, 꽃등심에 키조개 관자살과, 표고버섯, 이루어진 삼합으로 육지와 바다의 맛과 풍미를 한입에 느낄 수 있다. 정육식당으로 운영이 되어 싱싱한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부위를 고를 수 있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맛볼 수 있다. 때문에 맛은 물론 신선함 덕분에 여러 매체에서도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울산바위가 한눈에 보이는 속초맛집 소야촌의 한우삼합외의 인기 메뉴로 육회물회를 꼽을 수 있다. 소야촌만의 비법육수와 해산물 대신 들어간 한우육회의 조합 그리고 상추와 새싹채소의 조합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단골 메뉴로 찾고 있다. 때문에 타 지역에서 일부러 찾아와 먹는 손님도 많으며 지역 주민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강원도속초맛집 소야촌 대표는 “사장이 직접 고기와 해산물을 선별하여 1++한우와 삼합 재료로 싱싱함과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정육식당으로 운영하여 가격 만족도까지 올렸다”며 “울산바위를 보며 삼합을 드신 후 느끼함을 잡아줄 육회물회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속초고기집 소야촌은 500여석의 넓은 좌석과, 넓은 주차장을 갖춰 가족단위 손님이나 단체 관광객이 방문하기 좋다”며 “설악산을 비롯해 온천, 시립박물관 등 관광지와 숙박시설이 가까워 식사 후 즐길거리도 많

설악산맛집 소야촌은 순두부마을에 위치 해있으며, 단체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