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애드리안 존스 아태·일본지역 총괄 수석부사장 선임
상태바
시만텍, 애드리안 존스 아태·일본지역 총괄 수석부사장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www.symantec.co.kr)이 아태 및 일본 지역의 총괄책임자로 애드리안 존스 수석부사장을 선임했다. 애드리안 존스 수석부사장은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시만텍의 시장 위상과 입지를 확대하고 비즈니스 운영 및 사업 개발 전반을 이끌 예정이다.

세계 여러 지역의 다양한 IT 기업에서 고위 임원으로 활동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존스 수석부사장은 시만텍에 합류하기 전 오라클의 아태 지역 총괄 수석부사장으로 활동했다.

▲ 신임 애드리안 존스 시만텍 아태 및 일본지역 총괄 수석부사장

오라클 이전에는 HP 아태 및 일본 지역의 엔터프라이즈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킹 사업부의 수석부사장을 역임하며 글로벌 고객 관리 및 채널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HP의 미주지역 솔루션 파트너 사업부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캐나다 전역의 채널 파트너십 관리를 총괄했다.

신임 애드리안 존스 시만텍 아태 및 일본지역 총괄 수석부사장은 “정보 보호 및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시만텍은 방대한 기업 자산과 규모를 발판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앞으로 아태 및 일본 지역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시만텍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아태 및 일본지역에서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시만텍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