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혜택 더한 합리적 상조서비스 ‘프리드 450’ 출시
상태바
프리드라이프, 혜택 더한 합리적 상조서비스 ‘프리드 450’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2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야심차게 선보인 2019년도 신상품 ‘프리드 450’을 25일, 인포머셜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방송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프리드 450’은 합리적인 납입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프리드 450'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품목만을 모은 실속 있는 상품으로, 월 1만원대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꼭 필요한 상조서비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월 최대 14,000원의 제휴카드 청구할인과 만기 완납 후 100% 환급 혜택이 더해져 고객의 부담은 더욱 줄었다.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도 장점이다. ‘프리드 450’ 가입 고객은 프리드 한화리조트 멤버십을 통해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10년간 총 10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휘닉스 파크,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 플라넷 등 한화리조트의 각종 부대시설을 최대 50%까지 우대받을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 상해보험 무료가입 혜택과 20만원 상당의 우제 반제상이 무료로 제공된다.

상조서비스 미 이용 시, 프리드라이프의 여행서비스 전문회사인 프리드투어의 동남아 크루즈 여행(2인) 상품으로 전환 이용이 가능하다. 프리드라이프는 금번 인포머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상담을 완료(3분 이상)한 고객에게 레이코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BSW 무선 진공청소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자산총액 및 선수금 관련하여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8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한 바 있다. 제1금융권(신한은행, 우리은행, 수협은행) 지급보증을 확보하며 소비자 권익보호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