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대표 김담)가 최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몰링 트렌드 마케터 6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16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몰링 트렌드 마케터 6기’는 이날 해단식을 통해 그 동안의 활동 리뷰와 함께 팀별 미션 발표, 최우수 활동 마케터 시상, 최우수 활동팀 시상, 수료증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최우수 활동자 및 최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지급, 전체 마케터들에게도 수료증 및 소정의 활동 지원금을 전달했다.
특히, 최우수 활동팀으로 선정된 마케팅팀은 ‘타임스퀘어 5주년 홍보 마케팅(안)’을 대학생다운 참신한 아이디어로 기획했고 UCC팀은 ‘혼자와도 둘이 와도 즐길 수 있는 곳, 타임스퀘어’라는 내용의 UCC를 제작해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지형석 차장은 “타임스퀘어는 사회 진출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경험과 실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창의와 열정을 담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계획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