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닥,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비츠닥,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와 파트너십 체결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16일 공식적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비츠닥(Bitsdaq)이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인 비트렉스(Bittre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서비스 생태계와 공급망을 구축하며 새로운 가상화폐 거래소인 Bitsdaq의 출시로 글로벌 협력 프로젝트에 거래소상장 등 보다 완벽한 서비스와 보안, 전문적이며 편리한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를 전세계 많은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비츠닥 관계자는 “Bitsdaq는 Bittrex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아시아 전역의 가상화폐 자산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토큰 및 혁신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광범위하게 선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글로벌 미디어 야후 파이낸스(Yahoo Finance)와 디지털 저널(Digital Journal)은 비츠닥과 비트렉스 양측 간의 전략적 제휴 상황에 대해 보도했다.

Bitsdaq 거래소 기술소스인 Bittrex가 지원하여 공유 리소스 측면에서 Bittrex와 Bittrex International 플랫폼에 있는 모든 암호화폐에 대한 액세스와 아시아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가상화폐 자산을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블록 체인 기술의 적용을 가속화하며 빠른 정착을 이루어 낼 것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창립자이자 회장인 Ricky Ng은 “Bittrex를 아시아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암호화폐 자산 시장에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동시에, 블록체인 생태계 서비스의 중요한 일환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전 세계의 많은 프로젝트 파트너에게 서비스 보장을 제공하고, 고유한 장점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간접적으로 더 많은 프로젝트 당사자를 유치하고 하반기에 STO 부동산 분야 거래를 준비하기 위해 거래소에 신속하게 진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2017년부터 2019까지 너무 감사했고 많은 동료들이 여기까지 항상 같이 있어주었다. 여러분들의 신임이 저희를 더욱 성장하게 만든다. 여러분들의 지지에 감사하며, 자사를 더 발전하게 만들겠다”며 “따라서 저희는 책임감이 크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업계에서 혁신의 길은 길고 난관이 많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업계 시장을 위한 가치 창출을 포기하지 않고 전세계 수억 명의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난관과 어려움을 겪고 돌파구를 찾았을 때, 계속 발전해왔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Bitsdaq은 Bittrex의 최첨단 거래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글로벌 암호화폐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유저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를 하도록 설계됐다.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최상의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새로운 플랫폼은 일단 글로벌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출시가 되면 몇 주를 거쳐 평가를 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