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2019 서울모터쇼 참가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2019 서울모터쇼 참가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2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오는 2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모터쇼에 참가한다.

이번 코지마 부스는 제2 전시장 9홀에 위치, 안마의자 및 코지마의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되며, 참관객을 위한 플러스친구 이벤트와 현장 할인판매도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19 서울모터쇼에서는 코지마의 올 상반기 신제품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를 비롯한 6종의 프리미엄 안마의자가 진열 될 예정이며, 발마사지기 등 소형마사지기 또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코지마에서 이번에 선보일 올 상반기 신제품 4D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는 Mellow Rose 색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허리굴곡과 다리길이 등 사용자의 신체 특징을 더욱 세밀하게 인식하여 이를 마사지에 반영하는 것이 특징인 이른바 ‘커스터마이징’ 안마의자다.

마스터는 L/(추가)S형 입체 프레임을 기초로, 마사지볼이 돌출하여 깊은 안마감을 선사하는 4D마사지볼이 적용되었으며, 에어 마사지 기능은 상체와 하체 부분의 에어강도를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분들께, 코지마 제품의 경험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2019 서울 모터쇼 참가를 결정하였고, 부스 디자인 또한 고객이 편안하게 코지마 제품을 시연하고 경험 할 수 있는 방향으로 구성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코지마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 안마의자 무료체험과 제품 상담 및 구매까지 가능하고, 현장에서 진행되는 플러스친구 이벤트는 코지마 카카오톡 계정을 친구추가 하기만 하면, 선착순으로 타이머를 증정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이번 2019 서울모터쇼를 통해 많은 분들이 코지마를 접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