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AutoDome 800 시리즈 HD 고속 PTZ 카메라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AutoDome 800 시리즈 HD 고속 PTZ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화질로 사람 얼굴 식별 및 번호판 판독 가능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새로운 AutoDome 800 시리즈 HD 고속 PTZ 카메라를 발표했다.

360도 전방위 범위의 감시와 더불어 뛰어난 광각 해상도, 주/야간 기능은 옥외 환경에서도 사용자에게 높은 선명도를 제공하며, 기존 보안감시의 환경적 어려움이 있었던 교통, 운수 산업, 정부 시설 및 주차장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1/3인치 프로그레시브 스캔방식의 CMOS 센서를 사용하여 200배의 줌(광각 20배/ 디지털10배)과 HD 화질의 영상을 통해서 사용자가 사람의 얼굴이나 번호판 판독 등 화면에서 특징을 손쉽게 식별할 수 있다.

720p 해상도에서 초당 60장의 이미지가 구현되어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를 정확하고 부드러운 영상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1080p 해상도에서 초당 30장의 이미지를 구현하여 SD급 카메라의 화질보다 6배 더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어 디지털 줌으로 확대하여도 선명한 화질을 보장한다. 더불어 16:9 비율의 화면을 통해서 확장된 화면 감시가 가능하다.

AutoDome 800 시리즈 HD 카메라는 인공지능 영상분석(IVA) 소프트웨어를 채용하여, 잠재적인 보안 위험성이 있는 장소의 비디오 영상과 경고를 운영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 카메라의 높은 픽셀 밀도는 울타리 침범, 배회하는 등 위험요소를 감지하는 IVA의 신뢰도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중 스트리밍을 통해서 높은 품질의 비디오 스트리밍과 더불어 동시에 서로 다른 프레임 수와 해상도 설정이 가능하며 시스템 디자인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80p나 720p HD 비디오와 H.264 메인 프로파일 압축을 사용하여 실시간 화면을 보면서 녹화를 하는 동시에 JPEG 이미지를 소형기기로 전송할 수 있으며 99개의 프리셋 위치 지정으로 중요한 장소들을 버튼 하나로 모니터링 할 수 있고, 24개의 사생활 보호 기능을 통해서 민감한 장소를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다.

AutoDome 800 시리즈 HD 카메라는 사전 구분된 색상별 선을 연결하여 손쉽게 카메라와 마운트를 결합할 수 있어 다른 PTZ 돔에 비해 설치가 용이하다.

또한 ONVIF(Open Network Video Interface Forum) 표준을 준수하여, 다른 제조사의 IP 비디오 장비와의 연동이 간편하다.
IP66을 만족하는 단단한 알루미늄 하우징은 먼지가 많고 습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적합하다. 

AutoDome 800 시리즈 HD 카메라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www.autodome.com을 통해서 알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