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그룹유니페이, 세계 최대 블록체인 일자리창출 컨퍼런스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유니버셜그룹유니페이, 세계 최대 블록체인 일자리창출 컨퍼런스 성황리에 마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니버셜그룹이 3월 23일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한 국제 컨퍼런스 행사

[CCTV뉴스=박지윤 기자] 유니버셜그룹(송명호 총회장)은 로얄패밀리 3000명과 국내외 내빈, 암호화폐 전문가 등이 참석한 “2019 블록체인 일자리 창출 및 생명사랑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월드비전에 참석자 3000명의 이름으로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랑의 도시락 3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방송인 조영구, 아나운서 김경미 사회로 유니버셜그룹로얄패밀리 3000명과 국내외 내빈이 행사장을 꽉 채웠으며, 유니버셜그룹 TSL코인과 4월 30일 상장계약을 체결한 세계 11위 북미 암호화폐 거래소 다니엘 이사와 세계 10위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안나 리우바비나 CPO가 전화연결 영상을 통하여 축하를 전했으며, 인도 블록체인 전문가인 Anand Ve가 블록체인의 앞으로의 전망에 대하여 강연하고, 한국자살교육협회장이 생명사랑의 주제로 강연을 하였다. 

이어 퓨전 국악그룹 퀸, 태진아, 인순이의 축하공연과 출정식, 상임고문단 및 회사 발전자 유공표창 등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특히, 유니버셜그룹은 기존에 계획했던 경품 행사를 취소하고 참석자 3000명의 이름으로 33만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랑의 도시락 3000개를 월드비전에 기부하였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도시락 숫자를 늘려 33만 모든 결식아동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기부하겠다는 계획과 일용 노동자 등 사회 취약 계층이 모여있는쪽방촌에게도 꿈과 희망을 선사하기 위하여 쪽방촌에서 사역하고 있는 등대교회 김양옥 목사도 만나 꿈과 희망의 쌀 기부 행사도 진행하겠다는 2차 기부 목표도 발표했다.

유니버셜그룹은 불가능하게 여겨졌던 3000명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블록체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기세를 이어 4월 30일 TSL코인의 전 세계 상장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세계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를 의하여 4월 30일 청담 더라빌에머랄드홀에서유니버셜그룹 임원진과 리더 490명이 모여 TSL코인 전 세계 상장 축하연을 개최하고 상장 및 거래를 실시간 중계하며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송명호 총회장은 “오늘 행사를 통하여 유니버셜그룹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꿈을 현실로 만들었다며, 4월 30일 TSL코인의 전 세계 상장과 유니페이 런칭을 통하여 670만 자영업자와 함께 일자리창출에 적극 나서고, 33만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람의 도시락 기부 운동을 정기적으로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다. 많은 자영업자와 청년 구직희망자들이 실의에 빠져 있는데, 유니페이와 함께 대한민국을 다시 살맛나는 나라로 만들어가겠다”며 일자리창출과 결식아동 돕기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강조했다.

유니버셜그룹은 대한민국에 꿈과 희망을 전파하기 위하여 현재 실생활 암호화폐 유니페이(UNIpay) 한국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유니페이는고정가 100원, 소개자충전시 충전금액의 20% 충전, 88% 캐시백, 마법의 태환 7.5배, 최대 1% 매일 자동 변환 적립, 프라이빗 세일 참여 시 유니페이, TSL코인, 유니버셜코인트리플 송금 등 타 페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막강한 혜택이 주어지는 두 번째 디벨로퍼 암호화폐 유니버셜코인에 이은 유니버셜그룹의 세 번째 실생활 암호화폐로 유니버셜그룹은 6개월 내 한국, 미국, 중국, 필리핀 등 전 세계 페이 시장을 석권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하여 한국 프로야구 잠실구장 두산과 한화 개막전부터 타자 메인석을 통하여 유니버셜그룹유니페이UNIpay 브랜드 광고가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시내 이용객이 가장 많은 전 노선에 대대적인 광고가 4월 초부터 본격 진행된다.

유니버셜그룹은 1000만명의 포로야구 관람객과 3000만명의 거주하는 수도 서울 광고를 통하여 유니페이를 모든 국민들에게 빠르게 알리겠다는 복안이다.

유니버셜그룹유니페이는 독보적 환금성과 실생활 사용 편의성, 88% 캐시백이라는 독보적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유니버셜 국제 거래소를 통한 즉시 환금과일정한 조건 충족자는 전자지갑 금고에서 유니페이 금화, 골드바 교환 쿠폰이 지급되어, 이후 유니 직거래 장터에서 유니페이로 금화, 골드바 개인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유니 직거래 장터에서 유니페이로 상품권을 개인 구매하여 상품권을 쓸 수 있는 전국 전통시장, CU, GS25시 등 전국 편의점, 신세계, 롯데 등 전국 백화점, 홈플러스 등 전국 마트, GS칼텍스 등 전국 주유소, CGV 등 전국 영화관, 피자헛 등 전국 외식당, 모두투어, 하나투어 등 대형 여행사, YBM 등 전국 어학원, 스타벅스 등 전국 커피숍, 올리브영 등 전국 화장품 멀티샵, 농협 등 대한민국 모든곳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88% 캐시백이 지급된다.

더욱이유니장터는 블록체인 암호화폐 유니페이를 이용하여 개인간 직거래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100% 안전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 유니장터에서는 누구든지 아파트, 주택, 자동차, 상품권, 금, 농수산물, 상품, 중고품 등 모든것을 사고 팔수 있다. 그러나, 현금을 판매자에게 입금하는것이아니구 암호화폐 유니페이로 결제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하여 모두 추적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네이버 중고나라 등에서 문제되고 있는 돈만 입금받고 물건을 보내지 않는경우는있을수 없으며, 이런 불법을 저지른자는 본사에서 추적하여 지불된 유니페이를 회수하고 해당 전자지갑을 폐쇄한후 퇴출 조치한다. 회수된 유니페이는 다시 돌려받을 수 있으므로 구매자는 안심하구 거래하실수 있다. 

TSL코인, 유니버셜코인, 유니페이를 전면에 내세우며,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서 무서운 기세로 전진하고 있는 세계 1위 블록체인 혁신 & 사회공헌기업 유니버셜그룹의 TSL코인의 4월 30일 상장과 유니페이의 한국시장 공략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