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델코리아, 학습환경~비즈니스 보안까지 책임지는 올인원PC 출시
상태바
델코리아, 학습환경~비즈니스 보안까지 책임지는 올인원PC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코리아(www.dell.co.kr, 대표 김경덕)가 높은 보안 성능을 자랑하는 옵티플렉스 올인원 PC(Optiplex All-in-One PC) 2종을 출시했다.

제품명은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 ‘옵티플렉스 9030 올인원’으로 강력한 보안성과 관리성을 담았다.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은 학습경험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교육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은 19.5인치 WLED 터치스크린뿐만 아니라 듀얼 디스플레이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얇은 두께로 공간을 절약하고 케이블을 없앴다.

기존 제품보다 더 얇아져 공간을 적게 차지할 뿐 아니라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고 케이블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포트 커버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데스크톱을 활용할 경우 수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터치 제품의 경우 디스플레이 기준 가로 48.9cm, 세로 32.8cm, 두께 6.7cm다.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은 교육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쉽게 실행할 수 있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정전식 터치 기능과 인텔 통합 그래픽뿐만 아니라 HD웹캠, 범용 헤드셋, MS 링크(Microsoft Lync) 인증 등 풍부한 협업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상호 작용이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은 강력한 보안이다. 교실 내 학생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은 데스크톱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안 자격 증명 저장을 위한 TPM 1.2 같은 보안 기능과 단일소스에서 포괄적인 암호화, 고급 인증 및 악성 코드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델 데이터 보호(Dell Data Protection) 솔루션을 함께 제공한다.

▲ 델코리아(www.dell.co.kr, 대표 김경덕)가 높은 보안 성능을 자랑하는 옵티플렉스 올인원 PC(Optiplex All-in-One PC) 2종을 출시했다. 제품명은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 ‘옵티플렉스 9030 올인원’으로 강력한 보안성과 관리성을 담았다.

장치와 장치 내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델 프리미엄 락& 노블 올인원 플레이트 락(Dell Premium Lock & Noble AIO Plate Lock)을 추가해 물리적 보안을 개선한다.

델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은 시간을 절약하고 IT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관리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배포 및 업데이트를 위한 대역(in-band) 관리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MS 시스템 센터(Microsoft System Center) 등으로 옵티플렉스 제품군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시스템 구축, 모니터링 및 업데이트시 델 자동화 도구와 유틸리티가 소요되는 시간을 절감하고 불확실성을 제거한다.

학생들의 사용 환경에 맞춰 내구성도 고려했다. 까다로운 작업 공간에서 장시간 사용해도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 및 테스트 단계를 거쳤다.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은 간단한 3단계 서비스 기능을 제공해 복잡성을 최소화하고 소요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델 프로서포트(Dell ProSupport)를 통해 연중무휴 숙련된 직원으로부터 직접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델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은 전자제품에서 재활용한 폐쇄 루프 플라스틱을 섀시에 사용한 올인원 제품이다.
옵티플렉스 9030 올인원은 높은 관리성을 갖추고 인텔 v프로를 탑재한 기업용 제품이다. 이는 어떤 사무실 환경에서도 첨단기술과 보안성을 자랑한다. 공간을 절약하는 모던한 디자인의 옵티플렉스 9030 올인원은 터치가 가능하며 최대 인텔 4세대 코어 i7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23인치의 IPS 패널을 기본으로, 풀HD 터치스크린은 옵션으로 제공한다. 터치 제품의 경우 디스플레이 기준 가로 56.7cm, 세로 38cm, 두께 5.9cm다.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설치용 드라이버 팩, 델l 업데이트 패키지와 MS 시스템 센터 통합 플러그인을 갖췄다.

옵티플렉스 9030 올인원 역시 강력한 보안으로 고객에게 신뢰성을 준다. 락 슬롯을 지원하고 옵션으로 포트 커버를 제공하며 TPM 칩, 암호화된 하드 드라이브 옵션을 갖췄다. 소프트웨어로는 델 데이터 보호·보안 툴(Dell Data Protection | Security Tools), BIOS 개별 포트 컨트롤을 제공한다.

네이티브 HDMI(in&out) 및 디스플레이 포트를 지원하고 인텔 통합 그래픽 카드도 탑재했다. AMD 외부 그래픽 카드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최대 2테라바이트의 하드드라이브를 제공해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또 하이브리드로 SSD, SED, RAID를 지원한다.

한편 옵티플렉스 3030 올인원 출시가는 기본 옵션으로 구매시 부가세 별도 60만원 대, 옵티플렉스 9030 올인원은 8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