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LG, KT 인터넷가입 ‘인터넷서포터’, 실제 이용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입소문 타며 인기
상태바
SK, LG, KT 인터넷가입 ‘인터넷서포터’, 실제 이용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입소문 타며 인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3월은 입학, 개학, 이사 등이 많은 시즌이다. 

특히 대학가에선 인터넷가입을 하기 위해 SK, LG, KT 인터넷가입을 비교하고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인터넷신규가입 시 실속 있는 소비를 위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 티비(TV)현금 많이 주는 곳을 찾는 경우가 점차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효율적으로 LG SK KT 인터넷티비 결합상품과 인터넷신규가입혜택을 한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들은 무엇보다 금전적으로 부담을 줄이는 것이 LG KT SK 인터넷결합상품 선택 시 중요한 요건이 될 수밖에 없는데, 이에 인터넷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터넷서포터’에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가 많아지며 인터넷변경현금지급, 사은품, 인터넷신규가입 현금, 사은품 등을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 과도하게 지급한다고 허위 과장광고를 해 고객을 유인하고 이 후 일명 ‘먹튀’를 하는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있어 문제가 되고 있는데, ‘인터넷서포터’는 정부승인 유선통신 공식인증 판매점으로 5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해 믿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LG유플러스, SK텔레콤, KT올레 인터넷 가입을 위해 필요한 SK, LG, KT인터넷 TV결합 상품 요금정보와 그에 따른 현금사은품 제공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개통 후 정해진 날짜에 정확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실제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인터넷서포터’는 전문가가 직접 나에게 맞는 상품으로 1:1 맞춤 컨설팅을 해주며, IPTV 채널비교추천, 인터넷종류 속도 및 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제공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인터넷서포터’에서는 LGU플러스(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케이티(KT)인터넷 가입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인추천이벤트, 후기이벤트, 신혼부부, 대학생 추가 현금 지급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서포터’를 통한 엘지인터넷가입, SKT인터넷요금변경, KT인터넷가입 등에 대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