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SK,KT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가입이 유리해
상태바
LG,SK,KT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가입이 유리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LG,SK,KT 통신 3사의 인터넷가입 상품이 다양하고 기가인터넷가입자 또한 급증하면서 소비자들은 복잡 다양한 상품 중 어떤 통신사의 상품이 나에게 최적화된 상품인지 판단 하기가 쉽지 않다.

인터넷상품만 보더라도 통신사별로 100메가,500메가,1기가, 가정용, 사무실 인터넷 등으로 구분이 되며, IPTV는 최근에는 UHD셋탑이 인기인데 SK브로드밴드 BTV 스마트PLUS, BTV프라임, BTV베이직, LG유플러스 보급형, 일반형, 올레KT OTV10,12,15,25 등 시청가능한 채널에 차등을 두어 다양한 상품군이 존재한다.

그 외 일반 와이파이,기가와이파이, 집전화 등 상품이 다양해 소비자입장에서는 복잡한게 사실이다.

또한 각 업체별 인터넷가입 사은품이 천차만별이고 허위,과장광고 또한 많아 소비자의 비교, 선별이 요망된다. 

이에 최근에는 이런 상품 경쟁에서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인터넷가입 결합상품을 선택하기 위해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개인별 설계를 받고 가입을 하는 방식을 선호하고 있다. 

고객의 상황에 맞춰 각 통신사들의 상품을 맞춤형으로 추천받아 인터넷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이며 사은품 금액 또한 명확히 표기되어있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공식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드림넷’ 관계자는 기가인터넷출시가 되면서 인터넷가입 상품이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인터넷설치, 신청시 점점 복잡해지는 상품들 중에서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는게 유리한지 선택하기 어려운게 사실이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에서는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U+ 등 통신사들의 다양한 인터넷 결합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맞춤가입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추가로 휴대폰결합할인 상품인 엘지유플러스의 ‘한방에요’,‘한방에홈’, SK브로드밴드의 ‘온가족무료’, ‘온가족프리’, ‘한가족할인’ KT의 ‘뭉치면올레’ 상품 등으로 고객은 본인과 가족휴대폰과 결합하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가입 문의는 더드림넷 홈페이지나 전국대표번호로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