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다이어트 방법 ‘시서스 다이어트’로 가벼워지자
상태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 ‘시서스 다이어트’로 가벼워지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3.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시서스 다이어트’. 무척 생소한 단어이다.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건 알겠는데 이 시서스는 무엇일까?

시서스는 아프리카의 남, 동부와 아라비아 인도를 집중으로 서식하는 식물로, 공식 명칭은 ‘시서스 쿼드랑굴라리스(Cissus quadrangularis Linn)’이다. 외국에서는 가공식품과 약용 식물, 식품 등의 재료로 쓰이고 있다. 시서스가 지방 흡수는 물론 지방세포 내 지방 합성과 축적을 억제한다는 것이 이미 해외에서는 입증되어 많은 다이어트 약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그리고 최근 THN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에서 출시한 시서스 다이어트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와’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는 이 시서스 다이어트의 핵심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을 활용한 제품이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1일 1정으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고,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는 간편하게 물에 타먹을 수 있는 분말형 제품이다.

시서스 추출물은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하여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소화를 감소시키고 소장에서 흡수되는 식이 중성 지방량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로 인해 지방 흡수 및 지방세포 내 지방 합성과 축적을 억제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실제 인체시험에서도 과체중 성인 36명을 대상으로 8주간 시서스 추출물을 복용시켰을 때, 체중과 체지방량, BMI가 유의적으로 감소했으며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도 약 10cm가량 감소하는 결과가 나타났다.

또한, 식욕 조절 호르몬과 체내 에너지 소비를 조절하는 ‘세로토닌’이 증가하면서 지방을 에너지원을 사용하여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시서스 추출물은 이러한 다이어트 효과와 함께 세로토닌을 증가시키는데 세로토닌은 식욕 관련 인자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며, 세로토닌이 증가하면 심신이 안정화고 기분이 좋아지고 활력이 생기며 행복감을 느끼게 한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명도 여기에서 유래된 것. 그리고 이 시서스추출물은 최근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정받기도 했다.

스키니랩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와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은 스키니랩몰과 스키니랩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27일 오전 9시 25분 롯데 홈쇼핑을 통해서도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키니랩몰에서는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최대 10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회원 가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회원가입 후 첫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풋사과 다이어트 젤리 1박스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