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퀄리티 좋은 일산 맛집, '행신게장' 행신본점
상태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퀄리티 좋은 일산 맛집, '행신게장' 행신본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2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밥도둑의 원조는, 바로 게장이다. 한 판만 있으면 다른 반찬 없이도 밥 두 공기는 즐길 수 있을 만큼 밥반찬으로 안성맞춤인 메뉴다. 취향에 따라 양념게장, 간장게장으로 선택은 갈리지만 어떤 선택을 하든 후회 없는 선택이다. 하지만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아 자주 먹기에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 가운데 행신동에 위치하고 있는 무한리필 게장맛집 행신게장 행신본점은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게장맛집으로 알려졌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모두 무한리필로 제공되고 있어 주머니 사정에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사실 무한리필 게장 맛집은 행신게장 행신본점이 아니더라도 여러 군데 있다. 하지만 새우장이 무한리필인 곳은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에서만큼은 새우장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행신게장 행신본점은 젊음의 거리라고 불리는 행신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 행신동 맛집이기도 하다. 꽃게를 대량으로 구입해 저렴한 가격으로 게장을 제공하고 있어 일산맛집을 넘어 고양시 맛집, 삼송맛집, 원흥맛집으로도 정평이 났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게장 뿐만 아니라 얼큰한 꽃게탕도 제공하는 행신게장 행신본점은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 공영주차장 사용이 가능하다. 일산에서 무한리필로 간장게장, 양념게장을 즐기고 싶다면 이번 주말에 행신게장 행신본점을 한 번 방문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