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솔루션, 축사 감시용 일체형 DVR 패키지 출시
상태바
㈜위드솔루션, 축사 감시용 일체형 DVR 패키지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화질 야간 투시용 카메라 포함 축사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디지털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인 ㈜위드솔루션(대표 김종배)이 개발한 옥외에 설치가 가능한 모니터 일체형 CCTV 영상 녹화용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와 야간 투시가 가능한 고화질 CCTV 카메라를 포함한 축사 감시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위드솔루션 김종배 사장은 "최근 전국을 뒤흔든 구제역 파동을 지켜보면서 안타까운 심정으로 본 패키지를 구성하였다. 좀 더 저렴하고 사용이 편리한 녹화 장치로 축산 농가에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축사의 운영 상황을 감안하여 외부에 설치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영하 40도의 극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구조를 보강했으며, 이 제품은 현재 캐나다 동부에서 검증을 받아 수출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별도의 설치공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제품 설치 방법을 벽걸이형으로 만들고, 발열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고 부품을 적용하는 설계 기법을 통해 쿨링팬을 제거하여 소음을 줄였다.

DVR의 특성상 초기 시스템 셋업에 필요한 모니터는 고해상도 10.2인치 산업용 LCD를 내장하고 있어 별도의 모니터가 필요 없는 일체형 구조를 채택하였다. 내장된 산업용 고해상도 LC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 방식을 사용하여 벌열이 거의 없고 화질이 선명하며 사용 수명 또한 길다.

인터넷을 통한 원격 제어는 이제 기본적인 기능이며, 최근 폭발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윈도우 모바일폰 등)에서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도 출시해, 어디서나 원격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패키지 구성은 1TB 하드디스크를 기본 장착한 레코더와 야간 투시가 가능한 카메라 4개를 기본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축사 상황에 따라 8개, 16개의 카메라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도록 추가 구성도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62-975-7373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