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포레스팅, 블록체인 플랫폼 플레타(FLETA)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소셜미디어 포레스팅, 블록체인 플랫폼 플레타(FLETA) 업무협약 체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2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상형 소셜미디어 포레스팅에 안전성과 엑티비티 강화

[CCTV뉴스=박지윤 기자] 보상형 라이프스타일 소셜미디어 포레스팅은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젝트 플랫폼 플레타(FLETA)와 오는 3월 22일 프로젝트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플레타(FLETA)는 기존의 플랫폼들이 지닌 느린 속도, 확장성의 한계, 과도한 수수료 문제를 해결하고자 나선 기업이다. 최근 PoF(Proof-of-Formulator)라는 새로운 방식의 합의 알고리즘으로, 기존 블록체인 채굴 및 보상 방식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TPS(초당 거래량)를 보장하는 새로운 핵심 기술을 공개했다. 

PoF는 채굴 노드인 포뮬레이터(Formulator)들이 합의된 순서에 의해 블록을 전진 시키고, 보상으로 플레타 토큰을 지급받게 된다.

소셜미디어를 비롯한 많은 플랫폼이 개인정보 대한 보안에 대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 플레타(FLETA)의 기술력은 더욱 인정받을 것으로 생각된다.

보상형 라이프스타일 소셜미디어 포래스팅 엄재현 대표는 ‘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화제가 되었다‘면서 ’플레타(FLETA)와 같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과 협약을 체결하여 기쁘다. 앞으로 플랫폼 사용 유저에게 더욱 안전하고 엑티비티가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