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스마트테크 코리아 … 6월 27~29일 코엑스서 개최
상태바
제9회 스마트테크 코리아 … 6월 27~29일 코엑스서 개최
  • 정재민 기자
  • 승인 2019.03.2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超)시대’ 본격 개막 ‘초융합・초연결・초지능’ 5G로 세상이 바뀐다

[CCTV뉴스=정재민 기자] 4차 산업 분야의 대표적 전시인 ‘제9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MART TECH KOREA 2019)가 오는 6월 27~29일까지 사흘간 매일경제·MBN 주최, KOTRA·엑스포럼 주관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산업과 지식 그리고 체험이 융합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써 ▲5G ▲인공지능 ▲블록체인·핀테크 ▲가상현실·증강현실 ▲사물인터넷 ▲로봇 등 미래유망산업별 국내외 글로벌 기업부터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스타트업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연사들이 참여해 스마트기술 트렌드와 발전방안, 비전을 제시하는 국제컨퍼런스 ‘TechCon 2019’를 비롯해 국내 기업들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을 다지기 위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투자상담회를 마련하며, ‘초(超)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피칭데이 등 전문프로그램을 통해 참가 기업들의 성장과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제2회 무인유통·산업전’의 동시 개최를 통해 리테일 4.0시대의 미래유통산업을 선보인다. 무인점포&시스템, 무인이동체, 무인서비스기 등 무인화 기술 확대에 따른 트렌드를 반영한 품목들이 전시된다.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초(超)’시대 본격 개막을 여는 4차 산업 첨단기술들을 선보이고 참가기업에게는 관련 산업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

관련 전시분야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사무국에 문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전시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정보는 ‘제9회 스마트테크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