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익스피디아와 제휴…자사 고객 여행 더 즐겁게 한다
상태바
SK텔레콤, 익스피디아와 제휴…자사 고객 여행 더 즐겁게 한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멤버십, 로밍 등 자사의 상품 및 서비스와 익스피디아의 방대한 여행 콘텐츠, 상품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익스피디아는 세계 30개국 공식 웹사이트를 보유한 온라인 여행사로 전세계 3만여 도시에 20만여개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과 익스피디아 톰 아베스톤 제휴사업총괄(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이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에 따라 익스피디아를 통해 해외 호텔을 예약하는 SK텔레콤 고객은 T멤버십을 활용해 추가 할인을 받게 될 전망이다. 더불어 해외 여행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One Pass) 이용권’도 제공받는다.

양사는 여행 관련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 상품뿐만 아니라 익스피디아 모바일 웹이나 애플리케이션 관련 마케팅 제휴 등 향후 지속적으로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익스피디아 톰 아베스톤 제휴사업 총괄은 “지난 2011년 7월부터 한국어 서비스 시작 이후 한국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있다”며 “한국의 대표 통신 기업인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 및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도 “글로벌 여행사업자와의 첫 협력 사례로서 익스피디아와 제휴 성공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국내 제휴를 넘어 글로벌 제휴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