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그룹 TSL코인, 글로벌 10위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와 상장계약 체결
상태바
유니버셜그룹 TSL코인, 글로벌 10위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와 상장계약 체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유니버셜그룹과 아이닥스 상장체결식(좌로부터 이영신 총무이사, 안나 리우바비나 CPO, 김인기 대표이사)

[CCTV뉴스=박지윤 기자] 유니버셜그룹(송명호 총회장)은 빠른 송금속도와 강력한 보안기능을 자랑하는 자사의 첫 번째 명품 암호화폐 TSL코인이 글로벌 10위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와 상장 계약을 체결했으며, 4월 30일 상장되어 거래된다고 발표했다.

아이닥스 거래소는 몽골 울란바토르에 소재한 3억달러의 고정자산을 보유한 일 거래 총액 505,964,343.20 USD로 세계 거래량 10위를 차지하는 메이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세계 87개국 18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한국시장에도 진출했다.

현재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의 암호화폐는 물론 다양한 알트코인 등 약 150여 가지의 암호화폐를 거래하고 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중 상장 심사가 가장 까다로운 곳으로 유명한 아이닥스에 자체적으로 상장된다는 것은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명품코인으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다.

유니버셜그룹은 TSL코인의 4월 30일 전 세계 상장 준비와 함께 세 번째 실생활 암호화폐 유니페이(UNIpay) 한국 런칭을 시작했다.

유니페이는 고정가 100원, 소개자 충전 시 충전금액의 20% 충전, 88% 캐시백, 마법의 태환 7.5배, 최대 1% 매일 자동 변환 적립, 프라이빗 세일 참여 시 유니페이, TSL코인, 유니버셜코인 트리플 송금 등 타 페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막강한 혜택이 주어지는 두 번째 디벨로퍼 암호화폐 유니버셜코인에 이은 유니버셜그룹의 세 번째 실생활 암호화폐로 유니버셜그룹은 6개월 내 한국, 미국, 중국, 필리핀 등 전 세계 페이 시장을 석권한다는 계획이다.

유니버셜그룹은 블록체인 암호화폐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미국, 중국, 필리핀 특허청에 유니페이 상표권과 SNS전파를 활용한 추천인 암호화폐 자동지급 방법 특허를 신청한 상태이다.

유니버셜그룹 유니페이는 독보적 환금성과 실생활 사용 편의성, 88% 캐시백이라는 독보적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유니버셜 국제 거래소를 통한 즉시 환금과 일정한 조건 충족자는 전자지갑 금고에서 유니페이 금화, 골드바 교환 쿠폰이 지급되어, 이후 유니 직거래 장터에서 유니페이로 금화, 골드바 개인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유니 직거래 장터에서 유니페이로 상품권을 개인 구매하여 상품권을 쓸 수 있는 전국 전통시장, CU, GS25시 등 전국 편의점, 신세계, 롯데 등 전국 백화점, 홈플러스 등 전국 마트, GS칼텍스 등 전국 주유소, CGV 등 전국 영화관, 피자헛 등 전국 외식당, 모두투어, 하나투어 등 대형 여행사, YBM 등 전국 어학원, 스타벅스 등 전국 커피숍, 올리브영 등 전국 화장품 멀티샵, 농협 등 대한민국 모든 곳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88% 캐시백이 지급된다.

더욱이 유니장터는 블록체인 암호화폐 유니페이를 이용하여 개인간 직거래를 이용할 수 있으며 100% 안전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 유니장터에서는 누구든지 아파트, 주택, 자동차, 상품권, 금, 농수산물, 상품, 중고품 등 모든 것을 사고 팔 수 있다. 그러나, 현금을 판매자에게 입금하는 것이 아니고 암호화폐 유니페이로 결제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하여 모두 추적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네이버 중고나라 등에서 문제되고 있는 돈만 입금 받고 물건을 보내지 않는 경우는 있을 수 없으며, 이런 불법을 저지른 자는 본사에서 추적하여 지불된 유니페이를 회수하고 해당 전자지갑을 폐쇄한후 퇴출 조치한다. 회수된 유니페이는 다시 돌려받을 수 있으므로 구매자는 안심하구 거래할 수 있다. 

송명호 총회장은 “유니버셜그룹은 4월 30일 TSL코인의 전 세계 상장과 유니페이 런칭을 통하여 670만 자영업자와 함께 일자리창출에 나서고 있으며, 33만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람의 도시락 기부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이어 “많은 자영업자와 청년 구직희망자들이 실의에 빠져 있는데, 유니페이와 함께 대한민국을 다시 살맛나는 나라로 만들어가겠다”라며 일자리창출을 위한 강한 의지를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유니버셜그룹은 글로벌 전략에 따라 세계의 중심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랜드마크 7TSQ, 나스닥, 로이터, 폭스 빌딩 전광판에 TSL코인 4월 30일 상장 광고를 송출하고 있다. ‘세계의 교차로’라고 불리는 이곳들의 전광판 광고는 코카콜라,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 대기업들만 광고하던 곳으로 TSl코인이 상장되는 4월 30일까지 3~5차례 총 2000회이상 지속적으로 송출된다.

유니버셜그룹은 3월 23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KBS 아레나홀에서 로얄패밀리 3000명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암호화폐 국제 행사 “블록체인 일자리 창출 및 생명사랑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참석자 전원의 이름으로 추가로 사랑의 도시락 3000개를 월드비전에 기부한다.

TSL코인, 유니버셜코인, 유니페이를 전면에 내세우며,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서 무서운 기세로 전진하고 있는 세계 1위 블록체인 혁신 & 사회공헌기업 유니버셜그룹의 TSL코인의 4월 30일 상장과 유니페이의 한국 런칭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