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팩토리 쇼핑몰 CEO 양진, SNS 핫아이템 ‘디톡스 이너뷰티’ 선보여
상태바
로즈팩토리 쇼핑몰 CEO 양진, SNS 핫아이템 ‘디톡스 이너뷰티’ 선보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1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인플루언서, 모델, 쇼핑몰CEO까지 여러 수식어를 지닌 양진 대표는 ‘로즈팩토리’ 쇼핑몰에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비타민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디톡스 이너뷰티 제품 ‘레몬만시’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로즈팩토리’ 쇼핑몰 양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Q. 로즈팩토리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A. 어려서부터 패션이나 미용 쪽에 관심이 많아 외모를 꾸미는걸 좋아했다. 그러다 보니 대학교 졸업 후 취미로 악세사리나 의류 판매를 시작했다. 점점 규모가 커지다 보니 전공 일을 접고 쇼핑몰창업 쪽으로 전향해 집중하게 됐다.

Q. 몸매 관리 비법이 있다면

A. 아무래도 사진이 실제보다 조금 더 통통하게 나오는 편이다 보니 몸매관리를 위해 늘 신경을 쓰고 있다. 다이어트는 먹는 게 몸매관리에 많은 영향을 주는데, 평소에 워낙 먹는 것을 좋아해서 살이 금방 잘 찌는 편이다. 그래서 요즘은 꾸준히 레몬만시와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을 먹으며 운동을 함께 디톡스를 병행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저를 좋아해 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몸매관리 비법을 공유하고 있다.
   
Q. 로즈팩토리 고객들에게 한마디

A. 많은 사랑과 격려를 받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판매의 목적보다는 평소에 직접 먹고 입고 바르는 좋은 제품들을 솔직하게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다. 제품 선택에 많은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여러 가지 조건에 모두 부합하지 않으면 결국 소개해 드리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저를 믿고 구매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고객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 생각한다. 그 부분에 뿌듯함과 책임감을 느껴서 더욱 자부심을 가지고 기쁜 마음으로 이 일을 하고 있다.

Q. 앞으로 로즈팩토리의 계획은

A. 현재까지는 의류가 저희 쇼핑몰의 주를 이루고 있지만 앞으로는 코스메틱,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이너뷰티나 홈스타일링 같은 라이프스타일의 전반적인 영역 쪽으로도 카테고리를 확장해 더욱 다양한 제품들로 최고의 만족도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한편, 한미헬스케어 레몬만시 홍보를 맡고 있는 배네타엔터테인먼트(배네타E&M) 김수정 대리는 “로즈팩토리 양진 대표와 함께 일할 수 있게 돼 영광이며,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앞으로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