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최대 13만원 스페셜 보상판매 진행
상태바
게이트맨, 최대 13만원 스페셜 보상판매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트맨(www.egateman.co.kr 사장 나규철)이 구형 디지털도어록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신형 디지털도어록을 최대 13만원까지 할인하는 스페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보상판매는 게이트맨이 한국능률협회 선정 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여름철 방심하기 쉬운 문단속을 미리 대비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최근 대검찰청의 조사결과 침입절도의 51%가 출입문으로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계식 열쇠나 구형 디지털도어록을 사용하는 가정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게이트맨(www.egateman.co.kr 사장 나규철)이 구형 디지털도어록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신형 디지털도어록을 최대 13만원까지 할인하는 스페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7월15일까지 전국 게이트맨 프라자(일부 대리점 제외) 및 보상판매 전용 ARS 1544-3232, 게이트맨 홈페이지(www.egateman.co.kr)를 통해 진행된다.

보상판매를 신청하면 해당 지역의 게이트맨 프라자에서 방문해 제품을 수거하고 보안이 높아진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설치된다.

특히 방송에서 많이 나오는 프리미엄 푸쉬풀도어록 A100-FH은 1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보상판매 제품은 모두 보안이 뛰어난 후크메커니즘이 적용돼 있고 화재에서도 안전한 화재대응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며 2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광진 게이트맨 마케팅팀 팀장은 “범죄 수법은 발전하는데 아직도 구형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매장마다 행사 수량이 한정돼 있어 빨른 시일내에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