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엑시스, 실외용 고휘도 고정 돔 카메라 조명기 AXIS T90C IR-LED 출시
상태바
엑시스, 실외용 고휘도 고정 돔 카메라 조명기 AXIS T90C IR-LED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 없는 야간에도 고화질 영상 모니터링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는 고정형 돔 네트워크 카메라인 AXIS P33의 실외용 고휘도(high-intensity) 조명기를 출시했다.

실외 환경에 맞추어 개발된 'AXIS T90C 고정형 돔 IR-LED'는 어둠 속에서도 가시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카메라가 고화질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AXIS T90C IR-LED는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설치된 조명을 켜주는 가시광 센서로 조절되며, 케이블이 미리 탑재되어 있어 저전압 DC 인풋과 설치가 간편한 PoE(Power over Ethernet) 두 가지 버전을 모두 지원한다. 컴팩트한 유선형 바디로 디자인된 이 조명기는 AXIS P33 시리즈의 모든 실외용 카메라에 적용 가능하며 고정된 각도에서 조명을 제공할 수 있다.

IR 조명기는 완벽한 어둠 속에서도 20에서 25미터의 가시 거리를 확보해줄 수 있는 광범위한 광선을 제공하는 8개의 강력한 고휘도 LED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IR 조명기에 최신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추가 유지비용 없이 15W 이하의 저전력을 소비하면서도 긴 수명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AXIS P33 시리즈와 AXIS T90C IR-LED는 거친 야외 환경과 극한 온도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공항, 기차역, 공공 시설 및 학교 등에 최적화 되어있다.

엑시스코리아의 윤승제 지사장은 "엑시스는 고객과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카메라 부가 악세서리 포트폴리오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라며 "이번 제품은 별도 IR 조명기가 부적절하거나 맞지 않은 곳에 설치된 P33 시리즈 카메라를 완벽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벽에 설치 가능한 조명기이기 때문에 카메라에 바로 부착가능 해 설치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