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 “무칸(MUKAN)”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화장품브랜드 “무칸(MUKAN)”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1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현명한 소비자가 기업을 강하게! 한경비즈니스가 주관하는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이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남성화장품 부문 대상으로 선정된 JC코퍼레이션의 화장품 브랜드 무칸(MUKAN), 당 브랜드는 2017년 스포스서울 고객신뢰도 대상과 더불어 2018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대상과 함께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무칸의 인기상품으로는 헤어왁스와 헤어스프레이, 남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젤수분형 비비크림 ‘무칸 내츄럴 커버 비비크림’ 남성 올인원 화장품인 ‘무칸 옴므 허브 올인원 로션’, 작년 말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남녀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무칸 허브 올인원 두피샴푸’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뷰티프로그램 <멋좀아는언니5>에서 줄리엔강과 걸그룹 카라 멤버인 니콜이 무칸 제품을 소개하였으며, <뷰티스쿨>에서는 베리굿 멤버 조현과 가수 길건 등이 이 브랜드의 탈모샴푸를 소개, 드라마 tvN <아는와이프> MBC <배드파파> SBS <강남스캔들> 에 제품협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무칸 관계자는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신뢰성 있고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