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16일 CJ홈쇼핑에서 또 한번의 매진신화 예상
상태바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16일 CJ홈쇼핑에서 또 한번의 매진신화 예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3.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중순! 날이 조금 풀리는가 싶더니 환절기 꽃샘추위로 아침저녁 일교차가 심해져 피부는 건조해지고, 계획한 운동은 흐지부지돼 다이어터들의 걱정이 많다.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뉴트리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가 3월 16일 오전 7시 15분에 CJ홈쇼핑에서 방송 예정이다.

수많은 홈쇼핑 방송에서 끊임없는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는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이번 방송에서도 매진을 예상해본다.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출산 후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100일 만에 30KG을 감량한 화제의 다이어트 비법. 요요 없는 다이어트로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두 아이의 엄마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피부’를 뽐내 매 방송에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다. 홍지민의 아름다운 몸매와 피부 비결은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핵심 성분 ‘판두라틴’에 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다이어트 핵심소재인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분말)’이 함유되어 있다. 핵심소재 ‘판두라틴’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뉴트리는 ‘판두라틴’으로 한국, 일본, 미국, 유럽 등 6개국에서 15개의 특허등록을완료했다. 또한,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을 동시에 실현하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IR52 장영실 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뉴트리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3월 18일부터 CJ몰에서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CJ몰과 뉴트리몰, H&B 스토어 랄라블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