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SAP,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부문 협력 확대
상태바
레드햇-SAP,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부문 협력 확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www.redhat.com)이 고객들이 SAP 데이터 관리(SAP Data Management) 포트폴리오를 보다 쉽게 도입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SAP와 전략적 협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레드햇 고객들은 레드햇 오픈소스 솔루션 환경에서 SAP HANA 플랫폼, SAP 어댑티브 서버 엔터프라이즈(SAP ASE), SAP IQ 소프트웨어, SAP SQL 애니웨어 스위트 등 SAP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양사의 협력 확대로 SAP 솔루션과 고객 맞춤형(custom-built) 솔루션 환경에 레드햇의 확장 가능한 고가용성 통합 오픈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혁신적인 실시간 인메모리 기반 분석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기업 고객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고 클라우드 컴퓨팅과 빅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SAP HANA 환경에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Red Hat Enterprise Linux)를 이용할 수 있으며 SAP 인증을 획득한 하드웨어 솔루션에서도 지원된다.

SAP HANA는 비즈니스 트랜잭션을 캡처, 실시간 분석과 보고 작업을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접목시킴으로써 보다 빠르고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이번 양사의 협력 확대로 고객들은 앞으로 SAP HANA 구축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가 제공하는 신뢰성, 품질,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으며 레드햇의 안전한 고성능 오픈 플랫폼에서 SAP 솔루션 구축을 표준화할 수 있어 전사적으로 운영의 일관성을 확보할 수 있다.

이번에 발표된 SAP HANA 지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는 SAP와 레드햇이 고객의 성공을 위해 오랜 기간 뜻을 함께 한 노력의 결과물이다. SAP HANA 지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는 구축과 통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SAP가 인증한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데이터 관리를 위해 퍼블릭 클라우드 활용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SAP HANA 지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뿐만 아니라 아마존 웹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의 SAP HANA 등 보다 광범위한 SAP 데이터 관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 고객들은 기존 SAP 라이선스를 클라우드에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SAP 마켓플레이스에서 SAP HANA 지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를 서비스 목록에 쉽게 추가할 수 있다.

이밖에도 SAP와 레드햇은 ▲SAP 게이트웨이 기술과 레드햇 제이보스 미들웨어 관련 협업 지속 ▲오픈시프트(OpenShift)와 SAP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통합 ▲SAP ASE용 후지쯔 파워 어플라이언스 ▲상호 협력 지원 협약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