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월드클래스 300 지정…글로벌 기업 본격화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월드클래스 300 지정…글로벌 기업 본격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남정곤)가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선정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SW 기업으로의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티맥스소프트는 남정곤 대표가 중소기업청(이하 중기청)이 역삼동 르네상스호텔에서 개최한 ‘2014 월드클래스 300(World Class 300) 지정서 수여식’에 참석해 선정기업 지정서를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는 중기청이 오는 2017년까지 세계적인 전문기업 300개를 육성하기 위해 성장의지와 잠재력을 갖춘 중소·중견기업을 선정해 집중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위해 월드클래스 300 수행기관인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원장 정재훈)는 산업기술평가관리원과 대한무역진흥공사(KOTRA) 등 20개 지원기관 협의체를 통해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기술개발 및 전문인력, 자금, 해외마케팅 등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기업 선정으로 티맥스소프트는 향후 10년간 R&D 분야에서 최대 75억원을 지원받게 되며 아울러 기술 및 인력 확대와 함께 국내외 시장 확대를 위한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남정곤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선정을 통해 티맥스소프트는 글로벌 시장 진출에 가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며 “기술장벽이 높은 시스템 SW 분야에서 티맥스소프트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세계적 수준의 기술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맥스소프트는 글로벌 SW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현재 미국, 일본, 중국을 비롯해 싱가폴, 영국, 러시아, 브라질 등 총 7개 지역에서 해외법인을 운영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