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플 '철벽녀쿠션' 실시간검색어 등장, 이유는?
상태바
뷰티피플 '철벽녀쿠션' 실시간검색어 등장, 이유는?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색조 전문 브랜드 뷰티피플의 '절대 철벽녀 쿠션'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1일, 오후 9시 45분부터 홈앤쇼핑에서 판매 된 뷰티피플의 철벽녀쿠션이 커버력과 제품력에 대한 궁금증으로 실시간 검색어 철벽녀 쿠션 3위, 절대 철벽녀 쿠션이 5위에 오르며 소비자들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뛰어난 제품력과 예쁜 일러스트로 화제를 모았던 철벽녀쿠션의 시즌2 버전인 '철벽녀 텐션 파운데이션'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매 방송마다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홈앤쇼핑에서 고객 리얼 후기 만족도 97점 이상의 점수를 받고 누적 구매후기 11만건을 돌파하며 매 방송마다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며 재구매 고객이 65,000명 이상 되는 등 2년째 홈앤쇼핑 색조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뷰티피플의 철벽녀쿠션은 홈앤쇼핑 홈쇼핑에서 출시 후에 250만개 이상 엄청난 판매고를 일으키며 홈앤쇼핑 2년도 채되지 않은 시점에서 2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름처럼 '철벽 커버'를 자랑하는 높은 커버력과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합성 펩타이드 2종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수퍼푸드 추출물들이 피부 세포를 재생시켜 탄력, 주름 피부톤을 관리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쿠션으로 커버와 함께 평상시 피부 관리까지 책임지는 놀라운 제품력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뷰티피플 관계자는 "오는 3~4월 사이 철벽녀쿠션 시즌3가 출시 예정이며 커버력, 성분, 효능, 제품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되어 홈앤쇼핑 방송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기존 철벽녀쿠션의 명성을 이어 더 좋아진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