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교육 서비스‘올레 비즈메카 에듀’ 출시
상태바
KT, 교육 서비스‘올레 비즈메카 에듀’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중소기업 및 개인 사업자에게 적합한 모바일 중심의 교육 콘텐츠 서비스인 ‘올레 비즈메카 에듀(olleh bizmeka ed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월 3400원에 직무, 어학, 자기개발, 취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형 교육 서비스다.

지금까지 중소기업에서는 제한된 교육 분야, 높은 비용으로 인해 직원 교육에 부담을 가질 수 밖에 없었다. 직장인들 역시 업무상황에 따라 규칙적으로 오프라인 교육을 받기가 힘들고 온라인 교육은 PC기반 교육만 직장인 환급이 가능해 모바일 환경에서 교육받기가 불가능했다.

▲ KT는 월 3400원에 직무, 어학, 자기 계발, 취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사진은 모델들이 올레 비즈메카 에듀를 통해 교육 콘텐츠를 확인하고 있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직장인 교육비 환급제도보다 저렴한 월 3400원에 2만여개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공하는 교육 전 과정은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어 직장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제한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 기반 SaaS형 교육 서비스이기 때문에 서비스 동시 접속자 수가 많아져도 끊김이나 버벅거림 없이 안정적인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는 내려받기도 가능하다. 이에 와이파이를 통해 콘텐츠를 내려 받으면 스트리밍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늘어날 수 있는 통신비 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앞으로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지속적인 교육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의 양과 질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중소기업 및 개인 사업자 대상으로 다양한 기업교육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비즈메카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올레 비즈메카 에듀를 포함한 통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