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트루테크놀로지, 셜록홈즈 DB보안 V2.0 ‘GS인증’ 획득
상태바
컴트루테크놀로지, 셜록홈즈 DB보안 V2.0 ‘GS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트루테크놀로지(www.comtrue.com)가 자사의 DB접근제어, DB암호화 솔루션 ‘셜록홈즈 DB보안 V2.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실제와 동일한 환경에서 일련의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품질의 SW제품에 국가가 부여하는 인증이다.

▲ 셜록홈즈 DB접근제어의 경우 DB에 대한 비 인가자의 접속 및 권한을 제어하고 마스킹을 통한 열람통제, DB접속 및 수행 로그기록을 제공한다.

GS인증을 받은 셜록홈즈 DB보안 V2.0은 DB접근제어와 DB암호화 기능을 별도 혹은 통합적으로 제공가능 한 DB보안 솔루션이다.

셜록홈즈 DB접근제어의 경우 DB에 대한 비 인가자의 접속 및 권한을 제어하고 마스킹을 통한 열람통제, DB접속 및 수행 로그기록을 제공한다. 셜록홈즈 DB암호화는 DB암호화 및 암·복호화 권한 통제, 암호키 관리 등을 수행하며 고객 정보 유출 시 2차 피해를 방지한다. 또한 DB암호화의 경우 DB 플랜(Plan) 수정, DB 에이전트(agent) 설치, DB 과부하 없이 간편한 설치를 통해 암호화를 수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인증과 관련해 박노원 컴트루테크놀로지 이사는 “DB접근제어와 DB암호화를 모두 지원하는 셜록홈즈 DB보안이 GS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기능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며 “이를 바탕으로 공공시장 및 기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