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디자인스, 턴키 Z-웨이브 시리얼 인터페이스 모듈 대량 생산 개시
상태바
시그마디자인스, 턴키 Z-웨이브 시리얼 인터페이스 모듈 대량 생산 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1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TV, 스마트 홈 및 IP 기반 셋톱 박스용 인텔리전트 시스템-온-칩(SoC)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 시그마디자인스(Sigma Designs)가 안테나가 부착된 자사의 최신 Z-웨이브(Wave) 시리얼 인터페이스 모듈인 ZM5304의 대량 생산을 개시했다.

ZM5304는 사용 용이성, 통합 수준, 전력 소비 및 RF 성능 측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한 5세대 Z-웨이브 플랫폼에 가장 최근 추가된 제품이다. ZM5304는 동사에서 가장 쉽게 통합되는 솔루션으로 Z-웨이브 제품들을 위해 사상 가장 신속한 출시 시간을 제공한다.

ZM5304은 개발자들이 수준 낮은 프로그래밍 및 RF 규제 승인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이 구현하고자 하는 고수준의 애플리케이션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준다.

스마트 홈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ABI리서치에 따르면 미국의 스마트 홈 채택율은 2013년에서 2019년 사이 37% 증가할 추세) Z-웨이브 기반 홈 컨트롤 서비스 수요는 폭발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성장은 ADT, 비빈트(Vivint), 알람닷컴(Alarm.com) 및 하니웰과 같은 보안 서비스 제공업체와 주요 통신업체와 MSO 그리고 소매업체 및 전자상거래 분야의 리더 기업들이 주도하고 있으며 이들은 모두 자사의 제품과 솔루션에 Z-웨이브를 사용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스마트 홈을 수용하고 있으며 Z-웨이브가 기반이 되는 다양한 주요 브랜드들 중에서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한다는 점을 밝히고 있다. 시그마디자인스는 기존 홈 하드웨어 기업들과 혁신적인 창업기업들에게 Z-웨이브의 상호운용성과 1000여종의 Z-웨이브 생태계에 속한 인증 기기들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SoC 및 펌웨어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ZM5304는 모든 것을 갖춘 턴키 모듈로 하드웨어 생산업체들이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된 Z-웨이브 모뎀과 내장 안테나를 포함하고 있다. 모듈은 FCC의 모듈 승인을 완전히 획득했으며 CE 승인을 위해 사전 검수되어 기업들이 추가적인 FCC 인증을 받을 필요 없이 바로 출시할 수 있다.

ZM5304 모듈은 사용 용이성, 높은 수준의, 장기간에 걸쳐 입증된 API를 제공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해 준다. 새로운 시리얼 API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맞춰 ZM5304의 펌웨어를 USB 또는 UART 포트를 사용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하드웨어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ZM5304는 기존의 시리얼 API의 이전 버전들과 완벽하게 호환돼 기존 Z-웨이브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5세대 플랫폼의 장점을 신속하고 비용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