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미디어허브, SNS 결합 디지털 옥외 광고판 선봬
상태바
KT미디어허브, SNS 결합 디지털 옥외 광고판 선봬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6.1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용자들은 광고 영상을 시청하면서 해당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 평가 등이 담긴 SNS 활동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KT미디어허브(www.ktmediahub.com)가 디지털 사이니지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기능을 접목한 신개념 광고 서비스 ‘SNS 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NS 보드는 대중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SNS의 장점과 대형 디스플레이가 가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의 우수성을 결합한 신개념 광고 서비스로 기존 옥외 매체가 광고주의 콘텐츠를 일방적으로 내보내는 방식이었다면 SNS 보드는 고객이 직접 생산하는 콘텐츠를 함께 노출해 가독성을 높인다.

SNS 보드의 화면은 이미지와 텍스트로 이뤄진 ‘SNS 영역’과 동영상이 재생되는 ‘비디오 영역’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들은 광고 영상을 시청하면서 해당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 평가 등이 담긴 SNS 활동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KT미디어허브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 광고를 보면서 동시에 트위터를 즐기는 느낌이 들 것”이며 “이용자들이 상품에 대한 콘텐츠를 직접 생산하고 확산시킬 수 있어 고객 소통 및 상호작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KT미디어허브는 우선 모바일 게임 ‘밀리언연의’와 ‘체인크로니클’ 광고를 강남역 지하철 역사 내 위치한 디지털 사이니지에 설치했으며 이곳에 해당 서비스의 SNS 실시간 콘텐츠를 연동시켰다.

뿐만 아니라 KT미디어허브는 이곳을 통해 광고 이외에도 지자체 홍보와 매장 및 상품정보, 축제/영화 등 문화정보, 트랜드 이슈 등 SNS 상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