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5일 연속, LG 공기청정기 순위 관심 집중,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
상태바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5일 연속, LG 공기청정기 순위 관심 집중,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닷새 연속으로 미세먼지 공습이 계속되면서 수도권과 충청권에서 사상 처음으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이 되었다.

오늘처럼 이렇게 미세먼지 심한 날에는 집안 실내공기 오염도 안심할 수 없는 실정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순위에 관심을 두고 있다. 그리고 최근 국가 고객만족도(NCSI) 1위 획득,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BBKI 1위의 공기청정기 순위에 빛나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가정내 필수 가전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순위를 따지는 사람들이라면 업체 선택이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데, 공기청정기 순위 렌탈을 생각하고 있다면, LG 케어솔루션 공식 1위 판매점 총판센터에서 진행하는 3월 이벤트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총판센터에서는 3월 한달 공기청정기 순위 렌탈료 최대 10개월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3월 1일 ~ 3월 31일까지 한달 동안, 해당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 접수를 한 고객들에게 (단 4월 10일까지 공기청정기 설치 완료를 마친 고객들 한정) 렌탈료 최대 10개월 면제를 해준다.

 ‘총판센터 LG전자 공식판매점은 2016~2018년도 3연속 1위 최우수상 수상업체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꼼꼼하고 세심한 고객 케어 등의 특화된 장점으로 LG 케어솔루션 렌탈 판매 3년연속 1위 지점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진행과 렌탈료 면제 혜택 이벤트 외에도, 상품 리뷰 후기 당첨 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SNS를 통해 기프티콘, 영화 상품권 제공, 제휴카드 할인, 결합 할인, 신혼부부 이벤트, 지인 소개 이벤트, 약 160여개의 최대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사은품 1+1 증정 등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엘지 케어 솔루션 공기청정기 추천 360도 모델은 AS179DWR (17평형) / AS199DWR (19평형) / AS309DWR (30평형) 총 3가지 모델이 있으며, 청정된 공기를 7.5M 까지 보내주는 클린부스터 기능이  360도 사방에서 공기를 흡입해 360도 방향으로 깨끗하게 정화된 공기를 배출한 후, 더 빠르게 더 멀리, 실내 구석구석까지, 실내의 공기를 순환시켜 공기청정 속도를 단축 시켜 준다.

또한 엘지 케어솔루션 공기청정기는 영국 카본트러스트사의 저탄소 발자국 2종을 세계최초로 동시 획득하는 등 영국 알레르기협회, 한국 공기청정협회, 한국 천식 알레르기 협회 총 4가지 인증을 받은 모델로 청정성능을 입증하였다. 

그리고 이번 LG 공기청정기 렌탈료 10개월 면제 이벤트 이외에도, LG정수기 1개월 (=21만원 할인 혜택 효과 동일) LG스타일러 1개월, LG 인덕션 10개월, LG 트롬 건조기 1개월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렌탈 공식 판매점 총판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