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성파인 하버뷰' 시흥시 부동산 투자의 중심에 서다
상태바
'부성파인 하버뷰' 시흥시 부동산 투자의 중심에 서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월곶-판교선 개통으로 시흥 부동산 투자가 주목을 받고있다. 그 중에서도 월곶-판교선 개통의 최대 수혜지로 볼 수 있는 월곶동 아파트 '부성파인하버뷰'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월곶역 개발과 배곧신도시, 월곶지구, 정왕동 등 시흥 서북부지역의 인구가 집중되어 있는 상황이라 유동인구 증가에 따라 월곶 역세권의 개발이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다.

업무시설, 주거, 공원 등 문화,교통,교육등의 인프라 역시 체계적으로 구축될 것으로 보여진다.

실제로 월곶중심의 지역개발 사업이 이미 이루어지고 있다. 월곶항과 월곶역세권 개발 그리고 소래항과 더불어서 2025년 완공 예정인 월곶항 국가어항개발도 지역완성의 격을 높이고 있다.

월곶-판교선과 신안산선 등을 이용하여 서울을 30분 이내로 진입할 수 있기 때문에 미래가치가 보장되어 있으며, 월곶역을 통해 강남,인천,판교,수원 등 주요 지역을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더욱 시흥 부동산 투자지로 떠오르고 있다.

월곶 판교선은 경기 남부일대의 핵심적인 교통망으로 자리잡을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월판선 노선과 인접해 있는, 수원 자이 아파트, 화서 파크 프루지오 까지도 시세의 지각변동이 예상된다고 한다.

더불어 경기 남부권의 평택 뉴비전 엘크루 분양일정도 임박해 있는 시기인만큼 월판선 호재의 기대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또한 단지 인접지에 월초포와 월곶초 월곶중이 위치해 있어 자녀들의 통학 또한 편리하다

평당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는 시흥 부동산 투자로 떠오르는 월곶동 아파트 부성파인 하버뷰는 부성건설에서 시공을 맡고있다.

단지는 총 지하2층에서 지상27층의 규묘로 조성되며 단지 내부 시스템으로 전열교환형세대환기시스템, 실별 온도 조절 시스템, 홈네트워킹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등 단지 내에 여러가지 시스템이 갖추어져있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시흥시는 투기지구, 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된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1년이상이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일 6개월 후부터는 전매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