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구매시 인지질 함량을 확인해야… 펄세스 크릴오일 제품 ‘크릴56’ 주목
상태바
크릴오일 구매시 인지질 함량을 확인해야… 펄세스 크릴오일 제품 ‘크릴56’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크릴오일이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고 연일 화제가 되어, 크릴오일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국내 최대 인지질 56%함량 펄세스 ‘크릴56’이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기름에 잘 녹는 친수성, 친유성으로 함량이 높을수록 체내흡수율이 높아, 크릴오일 제품 구매 시 인지질 함량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펄세스 ‘크릴56’은 인지질 56% 국내 최대 함량으로 인지질 뿐만 아니라 키틴,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외 6, 7, 9 등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청정지역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갑각류의 일종인 크릴을 Aker사의 기술로 선상에서 즉시 어획한 크릴의 불소성분인 껍질, 머리를 제거하여 추출한 오일로 만든 제품이다.

세계적인 노르웨이 기업 Aker사는 크릴 어획부터 생산까지 통합화 하여, 제품의 변질을 최소화 시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미국 특허 기술인 Flexitech기술로 크릴오일 인지질을 56% 까지 추출하고 크릴의 바다 특유의 향의 비린내도 최소화 시켜준다.

펄세스 관계자는 “크릴오일 제품 구매 시 꼭 인지질 함유량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국내 최대 인지질 56% 함량 크릴오일 제품인 ‘크릴56’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며 “홈쇼핑 방송 런칭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펄세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