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 한강조망권 더라움 펜트하우스 모델하우스에서 잔여물량 계약중 마감임박
상태바
서울 남산 한강조망권 더라움 펜트하우스 모델하우스에서 잔여물량 계약중 마감임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에 선보이는 ‘더라움 펜트하우스’가 대한민국 최초로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하고 고순도 산소농도를 공급하는 주택으로 만든다고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에 대한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이를 해결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모색되고 있다. 그 중에서 일반적인 것이 미세먼지를 정화하는 공기청정기 사용이다. 

하지만 방 안의 문을 닫고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사람에게 꼭 필요한 산소 농도가 함께 낮아지기 때문에 자칫 더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이 같은 사실이 밝혀지면서 미세먼지에 대한 두려움이 더 커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하고 실내 산소 농도를 산림욕 수준으로 공급하는 퍼펙트 에어 솔루션(Perfect Air Solution)이 적용되는 ‘더라움 펜트하우스’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퍼펙트 에어 솔루션(Perfect Air Solution)은 자동청정환기스템과 실내 초미세먼지 제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하고 여기에 더해 고순도의 산소와 산소水를 제공해 주는 대한민국 최초의 시스템이다. 

단지는 홈큐브 시스템을 도입해 실내 공기 오염도를 측정하며, 전열교환기와 연결해 자동으로 환기도 실시한다. 특히 산소의 농도에도 신경 써 고순도의 실내 산소 농도를 유지하는 설계를 도입한다. 이는 지구에서 가장 높은 산소 농도를 자랑하는 아마존 열대우림 수준으로 현대판 에덴 파라다이스로 지어질 계획이다.

또한 각 세대에는 직수배관에 산소를 주입하여 일반수도 대비 높은 산소용존률을 갖춘 고농도 산소수(水)를 공급할 계획이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 내 공급되는 고농도 산소수(水)를 마시게 되면 폐와는 별개로 위와 소장을 통하여 혈관으로 직접 산소가 흡수된다. 이렇게 흡수된 산소는 호흡과는 별개의 산소 공급 방식으로 폐에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과호흡으로 인한 활성산소 발생 걱정 없이 신선한 산소를 우리 몸의 각 조직세포에 전달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해 있는 갤러리아 포레의 경우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교의 장과 컨시어지 서비스, 실내수영장 및 호텔급 게스트하우스 등을 제공하며 대표 주상복합 단지로 꼽히고 있다. 

또한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트라움하우스 5차는 리히터 규모 7 지진에도 견딜 수 있는 특수 설계 기법인 면진층 공법도 적용하며 2005년부터 현재까지 13년간 공시지가 1위를 지키며 프리미엄 주거공간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전문가들은 “국내 상류층의 프라이빗한 생활과 주거공간은 대중들에게는 로망이자 상류사회를 구성하는 하나의 요소이기 때문에 관심이 높다”며 “건설사들도 설계, 서비스, 커뮤니티 등 고급주택을 지을 때는 가격뿐만 아니라 명성을 높이기 위해 심사숙고(深思熟考)할 수 밖에 없고 이에 고급주택들이 명소로 자리잡는 것 같다”고 말했다.

트라움하우스5차를 공급한 ㈜트라움하우스가 분양한 ‘더라움 펜트하우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더라움 펜트하우스’는 ‘한국판 브루클린’이란 평을 받으며 신흥 부촌으로 떠오른 성동•광진구 일대에 공급돼 위치적으로도 우수하다.이 곳은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카페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고 공연장, 체육센터, 문화센터 등이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광진문화예술회관과 복합쇼핑몰 스타시티몰 등이 위치해 있다.

또 한강을 끼고 있는데다 성수대교, 잠실대교를 통해 강남 생활권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세대 내부는 4.5m의 높은 층고와 대리석 마감의 아치형 계단설계를 통해 품격 있는 단지로 설계된다. 또 거실 전체는 통유리로 구성돼 남산과 한강을 한눈에 조망 할 수 있다. 더불어 일반 아파트(2.3m)의 층고를 훌쩍 넘는 층고가 적용돼 차별화된 개방감을 갖출 예정이다.

이 때문에 단지는 25층 규모지만 일반 아파트 50층 규모로 지어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급 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입주민 전용 커뮤니티도 들어선다. 

지상 4층에 들어서는 커뮤니티 시설은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피트니스와 인피니티 풀, 사우나, 북카페 등으로 구성된다.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주거서비스도 적용된다. 입주민 전용 레스토랑을 통해 조식서비스를 선보이며, 발렛서비스와 하우스 키핑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돼 트렌디한 자산가들이 주로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더라움 펜트하우스 홍보관내 모델하우스는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방문예약시 사은품릉증정하고 대기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주차안내 및 오시는 길은 더라움 펜트하우스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