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개인 및 SMB 고객을 위한 큐냅(QNAP) NAS ‘TS-110’ 출시
상태바
한성SMB솔루션, 개인 및 SMB 고객을 위한 큐냅(QNAP) NAS ‘TS-110’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1.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Mobile 설치해 동영상, 사진, 음악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 간단하게 전송
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은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의 사용법이 간단하고 저전력으로도 구동되는 새로운 NAS(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인 'TS-110'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큐냅의 'TS-110'은 개인 사용자와 중소기업을 위한 1베이(Bay: NAS에 1개의 HDD 장착 가능) NAS로 저전력을 사용하여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며 사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QMobile(Q모바일)을 설치하면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 및 안드로이드폰과 연동하여 유무선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동영상, 사진, 음악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전송 받아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스테이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TS-110'은 데이터의 저장과 폴더에 대한 사용자 권한 설정 및 사용자에게 할당량을 지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웹서버를 지원해 자신만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PC의 자료를 자동 백업하며, 백업된 데이터를 PC에 다시 복구할 수도 있으며, 오픈소스 형태의 QPKG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개발 프레임워크를 지원하여, 적절한 소프트웨어만 설치해 준다면 얼마든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살려 SQL 데이터베이스 관리, CRM(고객 관리 솔루션) 등의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큐냅의 NAS 제품들은 이미 그 제품의 완성도 면에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여, 전 세계 NAS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TS-110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최적의 기능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SMB 홈페이지 www.hansungsmb.co.kr을 방문하거나 전화 02-2093-1007 또는 이메sales@hansungsmb.co.kr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