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인싸쇼핑에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 방송
상태바
CJ 인싸쇼핑에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 방송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2.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LIVE의 ‘인싸쇼핑’에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가 2월 28일 저녁 10시에 방송 예정이다.

뷰티디렉터 도윤범, 인싸 한규미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는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화제의 다이어트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와, 슬림리카노 1박스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단독 특가에 제공된다.

또한 방송중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 ‘판도라 프로틴 밸런스’ 1박스를 각각 50명씩 총 100분께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는 뷰티디렉터 도윤범이 직접 출연하여 다이어트 비법을 제공하고, 다이어트 고민을 실시간으로 응답해줄 예정이다. 작심삼일로 끝나기 쉬운 다이어트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줄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 방송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트리의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는 출산 후 요요 없는 다이어트로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홍지민씨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져 있으며, 홈쇼핑에서 끊임없는 완판 행렬을 이어오고 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의 인기비결은 기능성과 함께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에 함유된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분말)’은 뉴트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핵심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을 동시에 실현하는 기술력으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였다.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도와줄 파트너로 추천하는 ‘판도라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는 최근 리뉴얼 된 뉴트리몰, 홈쇼핑, H&B 스토어 랄라블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