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프로토콜 , 상용화앱 캐시리플렛 정식 출시
상태바
FNB프로토콜 , 상용화앱 캐시리플렛 정식 출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fnb프로토콜의 디앱 캐시리플렛이 베타 버전을 거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일주일 내로 IOS버전도 출시되어 다운로드 가능하며, 올 상반기 내 글로벌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3D지도 기반에 AR(증강현실)시스템에 게임을 도입한 리워드광고  앱으로 광고주가 지정한 장소에 다양한 상품이나 할인 쿠폰, AR전단지, 동영상을 배포하여 유저의 방문을 유도하고, 유저는 이를 휴대폰으로 찾아,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에어드랍과 퀴즈풀이를 통해 토큰을 지급받을 수도 있다. 

광고주는 다양한 소비자가 실제 매장을 방문, 체험 통해 매출을 향상시키고, 유저는 AR전단지를 모으면서 자연스럽게 광고를 접하고, 다양한 정보(쿠폰,할인)를 습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리워드 포인트와 FNB토큰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유튜브나 틱톡과 같이 인플루언서들이 가상의 전단지 형태로 동영상을 만들어 홍보하고 이를 FNB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고, 광고주는 FNB 토큰으로 여러가지 형태의 광고도 집행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은 새로운 마케팅 효과와 전국적인 스팟 행사도 가능하고, 고객 정보와 빅데이터 구성을 할 수 있어 향후 다양한 마케팅과 타켓 광고 등이 가능하게 된다.

28일 1차 상용화와 함께 캐시리플렛을 다운받고 앱 내 FNB 전자지갑을 생성하면 FNB토큰 100개 (6,000원 상당)를  100%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4월 초 2차 업데이트에는 전국 핫 스팟 & 전광판을 일반인에게 분양하는 “세우GO” 이벤트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