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그룹 TSL코인, 4월 30일 세계 10위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닐(COINEAL) 상장
상태바
유니버셜그룹 TSL코인, 4월 30일 세계 10위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닐(COINEAL) 상장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중국 거래소 코인닐 설립자 아론첸과 유니버셜그룹 김인기 대표의 상장 계약 체결식

[CCTV뉴스=박지윤 기자] 유니버셜그룹의 송명호 총회장은 자사의 빠른 송금속도와 탄탄한 보안기능을 자랑하는 첫 번째 암호화폐 TSL코인이 1차 북미 거래소 시멕스(SIMREX)에 이어 2차로 세계 10위권 중국 거래소 코인일(COINEAL)과 상장 계약을 체결했으며, 4월 30일 상장되어 거래된다고 발표했다.

코인닐 거래소는 중국 베이징에 소재한 일 거래량 17,000 BTC로 세계 거래량 10위권을 차지하는 메이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의 암호화폐는 물론 다양한 알트코인 등 약 30여 가지의 암호화폐를 거래하고 있다.

유니버셜그룹의 명품 암호화폐 TSL코인의 미국 상장에 이은 중국 상장은 세계 법정화폐로써 역할을 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로, 엄격하고 까다로운 미국과 중국 암호화폐 양대 시장에서 자체적으로 상장된다는 것은 기술력과 명품코인으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다.

유니버셜그룹은 전 세계 상장 계약을 체결하는 한편, TSL코인 사이트, 자사 홈페이지, 국내 신문사, 인터넷 언론보도와 3월 8일 세계의 중심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로이터통신, 폭스방송 사인보드를 통하여 “전 세계 4월 30일 상장”됨을 약속하는 동영상을 통하여 세계 투자자들에게 무한 신뢰를 주고 있다.

유니버셜그룹 송명호 총회장은 선 공개된 30초짜리 광고에서 “4월 30일 우리의 꿈은 현실이 된다며, 4월 30일 5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동시상장 이후에도 추가로 5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과 2차 소각을 통하여 상장 후 최단기간내 높은 시가총액을 달성하고, 몸값 1조원의 유니콘 기업으로 발돋음할 것”이라고 로얄패밀리와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약속했다.

유니버셜그룹은 4차산업혁명에 있어 한국 크립토밸리 선포를 통한 외국기업 투자 유치와 암호화폐 실생활 사용을 통하여 일자리창출을 추구하여 한국이 세계 블록체인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해 나아가야 함을 알리고, 국내 33만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랑의 도시락 기부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세계 선두 급의 블록체인 혁신 & 사회공헌기업이다.

2월 22일에는 3000명의 로얄패밀리들과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일자리창출과 국내 33만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랑의 도시락 1000개를 월드비전에 기부했으며, 앞으로 3000개, 5000개, 10000개로 기부를 늘려 33만 결식아동이 모두 혜택 받는 사회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 세계인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3월 23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KBS 아레나홀(구 KBS 88체육관)에서 로얄패밀리 3000명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암호화폐 국제 행사 “2019 블록체인 한국 일자리창출 및 생명사랑(자살예방)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본 세계 최대 암호화폐 국제 행사는 TSL코인을 상장하기로 한 메이저 글로벌 거래소들과 공동 개최가 확정되었으며, 행사에는 거래소 경영진과 함께 설립자도 참석한다.

유니버셜그룹은 디벨로퍼 코인 ‘유니버셜코인’을 통한 리조트&아파트 개발을 통하여 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창출에 본격 나설 예정이며, 3월 1일 멀티 플랫폼 전자지갑 유니페이를 오픈하고 직영점 “무한리필 꾸지뽕 숯불갈비”와 유니페이 가맹점 모집을 통한 페이의 대중화를 통하여 폐업 위기에 처한 600만명의 자영업자 및 중소상인들을 살리는 한편 일자리창출에 직접 나선다.

유니버셜그룹의 첫 번째 명품 암호화폐 TSL코인, 두 번째 암호화폐 유니버셜코인에 이어 세 번째 암호화폐 유니페이를 3월 1일에 출시한다.

유니버셜그룹이 3월 1일부터 출시하는 유니페이는 암호화폐로는 고정가 100원, 88% 캐시백, 7.5배 태환, 일일 최대 1% 변환율, 추천 인센티브 20% 등 강력한 혜택으로 출시하기도 전에 벌써부터 한국, 중국, 미국, 필리핀 등 한국과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으며, 유니페이 카드를 출시하여 회원들에게 지급중이다. 

이어 4월 22일 유니페이 ATM을 출시하여 유니버셜그룹 강남 고객센터, 광주지사, 동부지사, 울산지사, 서산지사, 대구지사, 대전지사, 수원지사, 부천지사, 부산지사와 전국 직영점과 가맹점에 공급된다.

TSL코인, 유니버셜코인, 유니페이를 전면에 내세우며,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서 무서운 기세로 전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혁신 & 사회공헌기업 유니버셜그룹의 첫 개발작 TSL코인의 4월 30일 상장일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