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G·SK 인터넷가입, IPTV 비교사이트가 추천받고 있는 이유는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상태바
KT·LG·SK 인터넷가입, IPTV 비교사이트가 추천받고 있는 이유는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IT강국 대한민국은 백메가(100메가) 초고속인터넷 및 기가 인터넷(500메가, 1기가)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을 만큼 인터넷설치 인프라와 인터넷속도가 보장되어 있는 곳이며, 이러한 배경의 한편에는 KT·LG·SK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를 한 곳에서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정식 온라인 대리점인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갖는 강점은 단연 KT·LG·SK 초고속 기가 인터넷 가입현금사은품 비교와 인터넷 요금 등 가격비교를 KT·LG·SK 인터넷센터를 다 돌아보며 기록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편히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인터넷신규가입 현금사은품 지급지원조건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워낙 다양한 상품과 인터넷 요금 구성, 모바일결합할인, 인터넷티비결합이 존재하고 이는 KT올레, LG U 플러스 통신사 모두에게 해당하는 사항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소비자 개인이 일일이 확인하며 비교분석 추 인터텟 가입 및 IPTV결합을 신청하는 것은 꽤나 어려운 일이다.

현재 인터넷·IPTV·모바일 결합할인은 ▲LGU플러스인터넷 가족무한사랑, 가족끼리모여 ▲SK 인터넷 온가족플랜,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한가족할인 ▲올래KT 인터넷 총액결합할인, 패밀리요금제가 있다. 이름만 들어서는 이해하기 어려워 혼란을 준다.

KT·LG·SK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는 물론 TV인터넷 결합과 비교·추천을 한 곳에서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인터넷티비현금 많이주는 곳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이유다.

온라인 정식 인터넷개통대리점 ‘당현함’ 관계자는 “인터넷비교사이트의 상승세에는 그동안 어려운 요금제 및 결합할인 상품 구성과 친절하지 못한 접근성을 개선해내고 인터넷가입사은품에 있어서 현금사은품지원지급이 KT·LG·SK 인터넷 가입 각 고객센터 대비 좋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간혹 온라인을 통해 KT·LG·SK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를 할 경우 피해를 볼까 망설이는 분들도 있지만, 이용자 후기와 문의처리내용,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인 '요금표와 현금사은품지원 지급금액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가' 등을 살펴본 후 결정한다면 안전하게 간편 인터넷가입비교와 인터넷신규가입사은품 현금지원 또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대리점,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 ‘당현함’에서 밝힌 KT·LG·SK 백메가 이상 초고속 기가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 시 눈여겨볼 부분은, 정확한 상담으로 고객이 원하는 KT·LG·SK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와 IPTV(인터넷TV)결합 상품을 구성하고 추천할 수 있는지의 여부다.

한편, ‘IPTV’(인터넷TV)는 인터넷티비 UHD셋톱박스·UHD TV의 보급과 유플러스티비, 올래KT티비, SK인터넷티비 등 모든 상품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내세우며 엘지티비·kt 인터넷tv(올레tv)·btv 모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투자와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측된다.

자세한 내용은 107만 회원의 올댓폰 제휴로 소비자신뢰도가 높은 ‘당현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