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 패션 퍼즐 게임 ‘러브메이커’ 출시
상태바
노블게임즈, 패션 퍼즐 게임 ‘러브메이커’ 출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노블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러브메이커’는 수십 종의 다양한 컨셉의 퍼즐과 1,000종 이상의 고 퀄리티 의상으로 자신만의 코디가 가능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게임으로서 지난 2월 20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에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 게임은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에서 2월 27일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여신시계, 신 조자룡 등 다양한 웹 게임과 킹덤M, 나혼자한다, 던전왕 등 모바일게임까지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노블게임즈 측은 ‘러브메이커’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좋은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러브 메이커’의 퍼즐 스테이지는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퍼즐 장르의 단점을 수십 종의 다양한 컨셉으로 극복하였으며, 퍼즐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을 위해 유명 반려견 ‘절미’의 튜토리얼을 통해서 게임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흥미로운 러브 스토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퍼즐의 난이도가 상승하는 높은 스테이지를 제공함으로써 게임을 클리어 하였을 때 드는 성취감을 충분히 만족시킨다.

노블게임즈에서는 “‘러브메이커’의 주 타겟층을 여성으로 선정한 만큼, 여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의상을 새롭게 추가하여 본인의 개성 있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며, “귀여운 반려견 ‘절미’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정식 출시 이후에도 끊임없는 스테이지의 추가, 개성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000종 이상의 개성 있는 의상으로 다른 게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가 러브메이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풀 3D 모델링으로 이루어진 의상은 단순히 3D로 표현된 것에서 그치지 않고, 재질에 따라 의상이 흔들리는 효과까지 재현되어 있어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한다.

‘러브메이크’의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게임 소식은 러브메이커 공식 페이스북과 노블게임즈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도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