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엑시스 파트너 서밋’에서 2019년 비즈니스 전략 발표
상태바
엑시스코리아, ‘엑시스 파트너 서밋’에서 2019년 비즈니스 전략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9.02.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장 가속화 추진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레이 모릿슨)는 오늘 오후 12시 서울 양재동 엘타워 골드홀에서 솔루션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엑시스 파트너 서밋 & 킥오프 2019(AXIS Partner Summit & Kickoff 2019)’를 개최하고 스마트 영상 감시 시장을 견인할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시카 장(Jessica Chang)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 부사장과 크리스 정(Chris Cheung) 엑시스 북아시아 지역 영업 총괄 디렉터,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영업 총괄 디렉터를 비롯하여 엑시스의 주요 임직원과 엑시스 로열 파트너사 임직원이 참석해 엑시스의 올 한 해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

제시카 장 북아시아 총괄 부사장은 엑시스가 파트너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적인 현지화 비즈니스 전략을 수행하는 만큼 파트너사들과의 공고한 협력 관계가 중요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제시카 장 부사장은 “엑시스코리아는 파트너사들과 적극 협력하여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사례를 발굴할 수 있도록 공동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하며, “특히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로열 파트너십 개발 프로그램과 솔루션 영업 시나리오를 활용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파트너사들이 솔루션 판매를 효과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엑시스는 올 한 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장 가속화를 목표로 중점 산업군 공략과 통합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 판매, 로열 파트너 육성 및 지원에 중점을 두고 비즈니스를 추진할 계획이다. 작년에 이어 리테일 및 교통, 제조 산업체 분야는 엑시스의 중점 개발 산업군으로 지속적인 비즈니스 개발 노력을 통해 각 주요 분야의 엔드유저를 공략할 방침이다. 여기에 핵심 부문별로 통합 솔루션 제공 및 솔루션 에코시스템 구축, 타사 솔루션과의 통합 및 기능 구현 등 중점 개발 산업군의 솔루션 역량을 확보하는데 주력한다.

아울러 핵심 제품군의 경우, 지능형 분석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에 힘입어 올해 역시 네트워크 오디오 솔루션이 판매를 견인할 것으로 전망했다. 엑시스는 비즈니스용 오디오 솔루션과 보안에 중점을 둔 오디오 솔루션으로 세분화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보다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및 적극적인 영업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시중에 이미 출시된 네트워크 스피커, 네트워크 오디오 브리지, 2N SIP mic 외에 보다 강력한 오디오 매니저 시스템이 올해 출시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의 판매 역량을 키우는데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또 엑시스는 장기적으로 검증된 파트너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로열 파트너 육성 및 지원에 초점을 두고, 주력 분야에 대한 채널 관리와 효과적인 솔루션 구현을 위한 교육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는 “엑시스는 파트너와의 견고한 파트너십과 파트너사의 끊임없는 지원을 통해 특히 지난 2018년에 판매량이 전년 대비 17% 성장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냈다. 엑시스코리아 역시 지난 1998년 설립 이래로 뛰어난 기술력과 체계적인 파트너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국내 영상 보안 시장을 공략해오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에서 엑시스 파트너들이 2019년 비즈니스 전략 수립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고 인사이트를 가져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엑시스는 국내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